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팔로우미10 임보라 애장품 아프리모 향수 화제
작성자 아**** (ip:)
  • point 0점  
  • 날짜 2019-01-22
  • recommend click
  • 노출 수 7799




지난 20일, 리얼뷰티쇼 ‘팔로우미10’에서는 모델 ‘임보라’의 힙스타일링을 소개해주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패션 및 주얼리 아이템을 설명한 후, 스타일링 마무리로 꺼낸 제품은 바로 아프리모 핫스터프 향수!
 평소 좋아하는 향수라고 해당제품을 소개한 임보라는, 관능적이고 글래머스한 향을 아프리모 핫스터프의 특징으로 꼽았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핫스터프 향수는 이성의 호감도를 높여주는 향수 브랜드 아프리모 제품으로,
베르가못의 상쾌한 첫 향과 체취를 연상시키는 머스크의 잔향이 매혹적이고 섹시한 이미지를 떠오르게 한다.
기존 향수와는 다른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취향에 따라 5종의 향 또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임보라는 스튜디오에서 솔로탈출을 원할시 주목해야 한다며 핫스터프 여자향수뿐만 아니라, 남자향수도 패널들에게 소개했다.


배우 장희진은 시향 후, 지나가는 사람들이 슥 쳐다볼 향기라며 강렬하고 고혹적이라고 말했고,
남자향수를 시향한 걸스데이 ‘소진’은 주지훈이 떠오르는 향이라며, 위험한 남자의 향인 것 같다고 말해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팔로우미10’에 소개된 아프리모 핫스터프 향수 외에도 오리지널, 로맨틱, 미드나잇 그리고 신제품 골드 5종의 남자향수, 여자향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제품 모두 아프리모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451436&thread=10r02

첨부파일 임보라.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 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