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연애칼럼 만남

연애칼럼 만남

연애칼럼 만남

게시판 상세
제목 애프터를 받고 싶다면? 당신이 소개팅에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말, 말 말.
작성자 아프리모 (ip:)
  • point 0점  
  • 날짜 2017-07-10
  • recommend click
  • 노출 수 2488




1. 과한 호구조사는 금물
: 명심하자. 이건 소개팅이지 선이 아니라는 걸. 당신은 소개녀 일뿐 결혼 정보회사의 커플 매니저가 아니라는 것을. 상대의 일상에 대한 관심은 좋지만, 그 질문은 상대를 향해 있어야 한다. 그런 질문들이 나와 어울리는 사람인지 테스트 하는 중이에요 라는 인상을 주면 안된다. 당신을 돋보이게 해 줄 좋은 액세서리를 고르러 나온 듯한 인상을 주는 것은 최악이다.





2. 남사친이 많은 여자와 연애를 하고 싶은 남자는 드물다.
: 인류의 가장 큰 문제, 그건 바로 남녀사이에 친구가 있니 없니에 대한 해결이다. 뭐 그거야 가치관의 차이겠지만, 사실 이 문제에 대한 불만은 남자들에게서 더 많이 토로된다. 여사친이 인생에서 필요하다는 남성들보다 얘기를 잘 들어주는 남사친의 필요성을 주장하는 여성들이 훨씬 많은 건 사실 같기도 하다. 남성들 특유의 소유욕 때문인지, 아니면 그저 귀찮은 싸움을 미연에 방지하고 싶은 이유인지는 몰라도, 남사친이 많은 여자에게 연애감정을 느끼는 남자는 드물다. 쿨몽둥이로 맞은 남녀가 서로 만난다면 모를까. 그러니 만남의 초기단계에서 당신의 좋은 성격, 남자들과 잘 맞출 수 있는 성격을 굳이 어필하기 위해 남사친이 많음을 어필할 필욘 절대 없단 얘기!





3. 당신이 누굴 아는지 그는 관심이 없다.
: 남사친이 많은 여성일 경우, 그에게 자기 남사친이 ‘좋은 사람’이란 걸 표현하기 위해 그의 능력이 얼마나 뛰어난지, 그의 집안이 얼마나 괜찮은지를 이야기하며 전혀 ‘나쁜남자’가 아님을 어필하는 경우가 있다. 그런데, 오히려 그것이 독이 되기도 하는 걸 알고 있는지. ‘좋은 사람’의 기준으로 그런 배경들을 얘기한다는 것도 못마땅하지만, 결국 끊임없는 경쟁에 특화된 남성들은 본능적으로 다른 수컷 이야기를 하는 걸 싫어한단 사실. 그러니 욕을 하는 얘기라도 다른 남자 얘긴 안하는 게 좋다.





4. 사랑받길 위한 단 말 보단 사랑을 어떻게 하겠단 이야기를
: 시대가 바뀌었다. 전통적인 기사도만 기대하고 있는 여성들에겐 서운하게 들릴 수 있겠지만, 이미 많은 남성들이 예전과는 많은 게 달라졌다. 일방적으로 사랑하는 캐릭터는 드라마 속에나 등장하는 법. 그러니 나는 어떤 사랑을 받고 싶은 여자에요~ 보단, 나는 이렇게 남자를 사랑할 수 있는 여자에요 라는 걸 얘기하는 게 훨씬 좋을 거다.





5. 당신을 돋보이게 하는 건 소비능력이 아니다.
: 어떤 브랜드를 알고 있고, 어떤 브랜드를 소비하는 능력이 당신을 돋보이게 하진 않는다. 남성들이 바라는 건강한 여자란, 소비보단 생산에 관심이 많은 여자다. 내가 주는 관심과 사랑을 소비하는데 특화 된 그래서 무작정 내가 뭔갈 쏟아 부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여자보단, 함께 뭔갈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의지가 보이는 여성과 연애를 하고 싶단 이야기!





6. 주제는 다양하게, 잘난 척은 금물
: 소개팅에서 만난 상대방이 센스있는 대화를 할 수 있는지 없는지 판단하려는 건 여성들뿐만이 아니다. 남자들 역시, 재밌는 여자를 좋아한다(물론 주접을 얘기하는 건 아니다). 재밌는 대화의 첫 번째 조건은 상대방의 말을 잘 듣는 것. 당신이 하고 싶은 얘기를 하는 게 아니라 상대방이 듣고 싶어 하는 얘길 하는 거다. 스포츠, 정치,  게임 등 남성들이 즐겨하는 주제거리를 미리 다양하게 확보하는 건 그래서 꽤 중요할지도 모른다. 단! 내가 너보다 더 잘 알아~ 라는 식의 뉘앙스는 좋지 않다. 내가 관심은 있지만, 네가 더 날 이끌어 주면 좋겠어. 라는 게 관건!





tip : 패완얼이라는 얘기가 틀린 말은 아니겠지만, 그저 썸이나 술자리가 아닌 연애라면 남성들도 얼굴만으로 휘둘리진 않는다. 그러니 얼마든지 대화로 그를 홀릴 수 있단 이야기! 두 가지만 명심하자. 다른 수컷들과 비교하는 대화는 금물! 그리고 본인에게 의지하는 여자는 좋아하지만 의존하는 여잔 싫어한다는 것을.

첨부파일 당신이소개팅에서절대하지말아야.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 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