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연애칼럼 만남

연애칼럼 만남

연애칼럼 만남

게시판 상세
제목 풀고 싶다 연애 오해 2탄.
작성자 아프리모 (ip:)
  • point 0점  
  • 날짜 2018-06-05
  • recommend click
  • 노출 수 144

Q. 남자들은 여자 얼굴만 따진다? 미녀면 되는 건가요?

 

지구가 둥글다는 것만큼이나 우리에게 친숙한 진리. 그건 바로 ‘남자는 여자의 얼굴을 보고, 여자는 남자의 능력을 본다.’는 일거다.
글쎄? 요즘 같은 시대에도 그런 말이 절대 진리일까 싶다. 요즘은, 남자들 역시 맞벌이가 가능한 여자를 찾을 아니라 여자들도 남자의 외모를 중요시 한다.

그것도 엄청나게.



정말이다. 상담을 받거나, 아니면 소개팅만 주선 해봐도 있다. 소개받을 상대의 사진을 요구하는 남녀 구분 없이 똑같다.

남성들만 특별히 많은 비율로 사진을 요구하진 않는단 얘기다. 심지어 최근엔,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보고 실망해선 소개팅을 한없이 미루는 여성들로 상담을 요구하는 남성들이 많다. 나쁜 남자에게 휘둘리고 있는 여성들만 봐도 그렇다. 대부분 원인은 상대 남자의 깔끔한 외모와 센스 때문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매력적인 수컷이니 만날 있는 여성의 범위가 넓을 거고, 그럴수록 까다로워 거고,

그러니 여성에게 쉽게 반하기 힘들다.


하지만, 남녀 구분 않고 상대의 얼굴을 따진다고 해도 여전한 차이는 존재한다. 여성보다 남성이 훨씬 까다롭단 얘기다.

180cm이상의 , 깔끔한 피부, 탈모 없는 머리카락, 기왕이면 넓은 어깨 정도의 외모를 원하는 여성들관 달리 남성들은 지나치게 디테일 하다.

특정 기준 이상만 충족하면 OK 외치는 여성들관 달리, 남성들은 아주 자세한 항목까지 파고들고 싶어 한다. 사진을 보여 달라고 그렇게 조르는 이유도 그것이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여자를 만나기 위함이 아니라, 내게 제일 맞는 여자를 만나고 싶어서랄까.

러니 소개를 시켜주고자 하는 남자가 여성의 사진을 보며 자꾸 거절을 한다고 해서, ‘뭐 이런 건방진 놈이 있지? 자기 분수도 모르고.’라고 필욘 없단 얘기다.

그는 그녀가 절대적으로 매력이 없어서라기보단 상대적으로 호감이 안가서 패스하고 싶은 거니까.



정말이다. 여기에 남자 5명이 있다고 치면, 그들 다섯 명이 사귀고 싶어 하는(혹은 사랑에 빠지게 ) 여자는 전부 다를 확률이 많다.

하지만 여성들은 반대다. 여기에 여자 5명이 있다고 치면, 그녀들이 사랑에 빠질 남자들은 차이 없을 확률이 크다.

여자는 선택을 하는 주체고 남자는 경쟁을 하는 동물이라서일까. 남성들이 그렇게나 디테일 하게 고르고 고르는 이유는 나와 가장 맞는 목표를 설정하고 싶은 욕망이 커서다.

개팅만 해도 그렇다. 소개팅의 코스를 짜고 레스토랑을 예약하는 주체는 거의 남자다. 물론 요즘은 더치페이가 활성화되고 있다지만,

만남에서(사랑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대우를 받고 싶어 하는 여성들이 많단 외면할 없는 사실이다.

물론 모든 남자들이 다니엘헤니라면 모를까... 웬만해선 그녀를 향해 노력을 하고 노력을 해야 간신히 애프터를 얻어낼 있는 이다.

그러니 디테일하게 따질 수밖에 없다. 특히 많은 만남과 이별을 반복해 유경험자 일수록 심하다.

어차피 노력을 쏟아 부을 , 괜찮은 땅에 정착을 하고 싶을 테니까.



그럼 여기서 가장 중요한 질문이 생긴다. 많은 남자들은 그럼 외모에 대한 기준만 그렇게 디테일 할까?

그래서 매일 밤이면 그렇게 정처 없이 새로운 여자들을 찾아 떠도는 걸까? 아니다.

술자리에서 합석을 하는 여자를 찾는 중인 남자라면 외모만 볼지 몰라도, 연애나 결혼을 생각하는 남자는 확실히 다르다.

그렇게나 예쁜 여자를 외치던 주변 남자들의 아내들을 보라. 경국지색의 미모를 뽐내는 여성들인 경우는 거의 없다.

들이 바라는 대부분 ‘착한 여자’ .


치열한 수컷들 사이의 경쟁에서 내가 다한 노력의 가치를 알아주는 여자, 노력에 대한 의리를 지켜주는 여자, 나은 수컷이 나타나더라도 나를 버리지 않을 여자,

그런 착한 여자를 원한다. 순간 고개를 돌리고 시선을 빼앗아 가기엔 외적인 미모가 중요하지만, 시선을 오래 잡아 놓는데 필요한 향기 나는 마음씨란 얘기.

그러니 남자들이 예쁜 여자만 좋아한다는 잘못된 말이다.

그들은 원한다. 누구에겐 예쁘지 않아도 나에게만 예쁜 여자를.

래서 나의 미래가 되어줄 그런 사람을.


첨부파일 44251428_m.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 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