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잘 먹는 여자가 매력있다, 썸을 증폭시키는 음식 BEST!
아프리모 (ip:)
  • 작성일 2016-09-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79
평점 0점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왔다.

혹시 지금 아직은 미묘한 감정으로 썸을 타고 있는 커플이 있다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한층 더 가까워지는 계기를 만들어보자.

보통의 커플들은 남자들이 메뉴선정을 하지만, 남자들 또한 메뉴선정이 참 어렵다.

데이트 단골메뉴 스파게티는 너무 느끼하며, 가격이 부담되는 레스토랑 또한 부담이 클 수 밖에 없다.


이럴때  썸녀 또는 여자친구가 이 메뉴를 추천한다면 , 남자들은 당신에게 더 빠져들 것이다.

여자들도 좋아하는 음식이면서, 남자들이 여자들과 함께 먹고 싶어하는 맛있는 메뉴 !

어떤게 있을지 살펴보자.






1. 소주

남자들은 세상에는 두 종류의 여자가 있다고 생각한다. 소주를 마실 줄 아는 여자와 그렇지 못한 여자. 소주를 거리낌 없이 마신다는 것엔 다양한 의미가 있다. 우선, 와인이나 샴페인과 같은 비싼 술이 아닌 소주를 즐겨 마신다는 건 서민적이고 수수한 데이트를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을 준다. 데이트 비용이 아까워서라기 보단, 그냥 그런 수수한 모습이 좋아 보이는 거다. 그리고 그것보다 더 큰 기대감! 그건 바로 잘 취할 거란 음흉한 속셈도 물론 있겠지만.





2. 삼겹살

많은 남자들이 소개팅을 위해 파스타집을 예약한다. 하지만, 사실은 삼겹살집에서 소개팅을 하고 싶어 하는 걸 알고 있는지? 어색하고 가식적인 웃음과 질문이 오고가는 소개팅보단, 자연스런 분위기에서 인간미를 엿볼 수 있는 삼겹살집이 훨씬 좋다는 게 남자들의 속내다. 그리고 그런 소개팅 장소를 꺼리지 않는 모습에서 색다른 매력을 느낀다는 사실!  





3. 회

육지에 삼겹살이 있다면 바다엔 회가 있다. 광어부터 시작해서 우럭, 도미, 등을 깻잎위에 한 점 놓고 백김치와 쌈장까지 곁들여 한 쌈 거하게 먹는 모습. 그건 정말로 매력적일 수밖에 없다. 내 앞에서 모든 걸 내려놓는 섹시함, 파닥거리는 생선의 지느러미같은 생동감을 한 번에 느낀 달까. 스테이크에 와인도 좋지만 회에 소주가 기가 막히죠! 라고 외치는 여자친구 어디 없을까? 하는 게 남자들의 공통적인 바램이다.




4. 곱창

많은 여성들이 사랑하지만, 여전히 많은 여성들이 먹지 못하는 음식. 바로 곱창이다. 사실 곱창집에 가면 여성그룹 손님이 월등히 많음에도, 여전히 맛있고도 징그러운 음식을 먹지 못하는 분들이 꽤 있다는 사실. 아, 한 가지 명심할게 있다. 곱창의 형제인 양대창은 그 가격이 꽤 나가는 음식이라는 거다. 곱창보다 양대창이 좋다며 강남 어딘가의 최고급 양대창 집을 자꾸만 언급한다면, 오히려 당신의 썸남이 부담감을 느낄지도.




5. 껍데기

껍데기를 튀지 않게 굽는 건 상당한 기술을 요한다. 그러니 나보다 껍데기를 더 능숙하게 굽는 여성을 보면, 요즘말로 걸크러시 느낌이든달까? 하지만 남자들 중에도 껍데기를 즐기지 않는 부류가 있으니 사전 조사가 필요한 부분은 있다. 털이 삐죽 튀어나온 껍데기를 아무렇지 않게 먹는 것 보단, 살짝 징그러운 표정을 지으며 놀라는 연기를 해주는 편이 썸을 부르는덴 도움이 될지도 모르고,




6. 닭발

매콤한 닭발을 즐기는 여자는 섹시하다는게 대다수 남성들의 생각이다. 매운 건 맛이 아닌 자극이므로, 자극적인 걸 즐기는 그녀의 모습을 보며 야릇한 상상을 하기 때문. 함께 땀을 흘려가며 매운 닭발을 먹고 나면 관계가 더 친밀해지긴 하지만, 이건 어느 정도 호감이 쌓인 다음에 하도록 하자. 괜히 어줍잖게 시도했다가 땀범벅의 추한 모습에 서로 실망하는 일이 생길지도 모르니.





Tip  이렇게 나열하고 보니 전부다 술 안주들 뿐 이라고? 이게 진실이다. 남성들의 이상형으로 가장 많이 언급되는 게 바로 소소한 음식을 사랑할 줄 아는 여자라는 것. 아마도 다양한 데이트 코스를 연구해야 하는 남성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는 그런 면이, 상당한 매력 포인트로 작용하는 게 아닐까. 가리지 않고 다 잘 먹는 사람은 사람으로서도 당연히 매력이 있는 법이기도 하고.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