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연애칼럼 만남

연애칼럼 만남

연애칼럼 만남

게시판 상세
제목 그의 고백을 기다린다고? 이제는 내가 고백한다! 상황별 고백 노하우!
작성자 아프리모 (ip:)
  • point 0점  
  • 날짜 2016-10-06
  • recommend click
  • 노출 수 807





1. 소개팅에서 만난 남자. 연락은 계속 하는데 한 방이 없다고?
: 그 한방은 내가 날리면 그만이다. 이 남자가 썸만타고 연애는 시작하려 하지 않고 있다면, 소심한 남자인지 나쁜남자인지 고민 해 봤자 당신의 시간만 손해이기 때문. 그러니 단도직입적으로 우리 연애할래? 라고 물어보자. 소개팅을 했다는 건 이미 연애에 관심이 있단 거고, 연락을 끊지 않고 있다면 어느 정도의 호감은 있다는 증거. 지금 줄 타고 있는 아슬아슬한 경계는 한 번에 넘어가는 게 속편하다. 그가 당신에게 마음이 있다면 당신이 내민 손을 잡을거고, 그게 아니라면 자신의 상황과 무거운 책임감을 얼버무리며 회피할 거고.



2. 7년 간 친하게 지낸 친구. 이제는 연인이 되고 싶다고?
: 이성으로 느낀 다음 사람에 대한 신뢰를 갖게 되거나, 사람에 대한 신뢰를 갖게 된 다음 이성으로 발전 하거나. 보통은 이 두가지다. 7년간 친하게 지냈다면 이미 사람에 대한 신뢰는 충분히 쌓인 상태. 그러니 이성으로 넘어가기 위한 불꽃이 필요하다. 상대에게 나를 이성으로 느끼게 하는데 가장 좋은 건 바로 스킨십. 그에게 내가 여자라는 걸 확실히 보여주는 거다. 예를 들어 함께 극장에 가게 됐을 경우, 광고를 보며 일부러 그에게 귓속말을 해보자. 머리카락을 살짝 그의 목 언저리에 스치며. 더 가까이에서 속삭여 보는 거다. 그렇게 그로 하여금 당신에게 섹슈얼한 감정을 느끼게 한다면, 이제 그가 좀 더 적극적으로 움직이게 될 게 뻔 하다.



3. 저는 지금 스터디 중 이에요. 스터디 리더인 오빠가 좋은데 어떻게 하죠?.
: 취업이라는 공통된 목적을 가지고 있다면, 자연스런 만남을 하기 딱 좋다! 부담스럽지 않게 그와 함께 있는 시간을 만들 수 있는 것. 그가 당신에게 먼저 대시하지 않는다면, 아쉽지만 당신은 그에게 외적으로 큰 자극은 주지 못하고 있는 상태 일거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시라. 남자들이라고 외모에만 혹 하는 건 아니다. 남자들은 나이가 들어도 아이같고 사고뭉치라는 점을 활용하자. 꾸준히 그의 옆에서, 당신이 사고뭉치 인 그를 포용해 줄 수 있는 자애로운 사람이란 믿음을 준다면, 그가 가장 힘든 순간에 당신을 먼저 생각하게 될 것!



4. 교회에서 만나 더 신뢰감 가는 오빠. 내가 먼저 대시하면 싫어 하지 않을까?
: 교회에서 만났다고 다 좋은 남자는 아니지만, 아무래도 신앙적인 부분을 먼저 해결하고 들어가는 관계니 안심이 될 거다. 그렇다고 신실해 보이는 그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도 쉽지 않을 것. 우선 이건 명심하자. 교회란 어른들도 함께 모이는, 소문이 꽤 빠른 집단이므로 그도 분명히 본래의 성격을 갈무리하고 조심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아침예배를 꾸준히 나오듯 새벽클럽도 적극적으로 출석하는 남자일지도 모른다는 거다. 그에게 확신이 섰다면, 우선 무조건 교회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데이트를 해 보도록 하자. 그의 진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5. 직장 선배가 너무 매력적이에요. 제게 친절하긴한데. 모두에게 친절한거겠죠?
: 당신에게만 친절한 건지 모두에게 친절한 건지는 중요하지 않다. 모두에게 쏟는 친절을 당신에게 집중시킬 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당연히 직장이므로, 적당선의 호감보다 더 큰 확신이 있어야 그도 움직일 것. 우선은 그에게 당신의 존재를 더 어필하는게 중요하다. 업무상 궁금한 것 이라던지, 혹은 어려운 점을 그에게 토로하자. 그리고 그가 당신을 도와줬을 시 적극적으로 그를 칭찬하고, 그것에 대한 보답을 한다며 회사밖에서의 시간을 만들어 내는거다. 남자들은 원래 자신이 여자에게 뭔가 영향력을 행사할수 있음에 흥분한다. 더불어 칭찬까지 해 준다면 그거야 말로 히트지 히트.



6. 외국어 과외를 하고 있는데, 과외 선생님(아니 오빠)를 보면 두근거려요. 어떻게 하죠?
: 우선 집에서 과외를 하고 있진 않겠죠? 그런 두근거림은 남자쪽에서도 다 느껴지기 때문에, 혹여 위험한 상황이 벌어질 수 있는 건 피해야 할 듯. 카페에서 그에게 가르침을 받는 건 마치 데이트를 하는 기분과 비슷할 거다. 그러니 당신이 그에게 점점 더 빠질 거란건 당연지사. 자연스레 만들어지는 그 데이트 시간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한다. 그에게 내기를 걸어보자. 점수를 올리면 밥을 한 번 먹는다던지, 영화를 본다던지 하는 내기 말이다. 그는 현재 노동의 시간이므로, 고용주인 당신의 말에 따를 수밖에 없을거다. 그렇게 자연스레 축하 술자리를 만들어서 그 다음엔 개인적인 대화를 많이 나누면 된다. 그럼 다음 공부시간엔 좀 더 당신 가까이에 앉은 그를 발견할 수 있을 것.




tip 남자들의 고백을 기다리는 여성들이 많다. 남자라고 모두가 남자다움을 과시하며 고백을 쉽게 할 수 있는 건 아니다. 너무 좋아서 고백을 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고, 스스로 그녀를 책임질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 때문에, 혹은 그녀들이 바라는게 너무 많은 것 같아서 망설이는 경우도 있다. 그러니 그의 마음이 궁금하다면, 그냥 당신이 먼저 내질러 보면 된다. 그게 바로 그가 좋은 남자인지 나쁜남자인지 구분하는 가장 확실하고 빠른 방법이니까.







첨부파일 그의고백을기다린다고.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 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