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프사를 보면 그 사람이 보인다, 그와 그녀의 프사분석!
아프리모 (ip:)
  • 작성일 2016-10-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64
평점 0점




1. 예쁘다는 말을 싫어하는 여잔 없을 거다. 하지만 셀카중독이라면 글쎄..,
: 정말로 예뻐서 셀카를 찍는 사람도 있지만, 정말로 예뻐 보이기 위해 셀카를 찍는 여자들이 더 많다. 다시 말해,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없을수록 오히려 셀카를 더 찍는 여성들이 꽤 있다는 것. 이유는 간단하다. 누가 찍어준 사진 보다 셀카가 훨씬 더 잘나오니까. 뭐 굳이 이걸 꺼려할 필욘없지만, 과한 셀카중독녀일 경우 당신이 공주대접을 해주지 않을 경우 상당한 히스테리를 부릴 수도 있단 사실을 명심하자. 사랑에 눈이 멀면 뭐든 안예뻐 보이겠냐만은...지나치게 예쁘단 소릴 듣고 싶어 하는 사람은 오히려 무서울 듯.



2. 프로필 사진과 상태 메시지를 너무 자주 바꾸는 사람. 자존감이?
: 시도 때도 없이 프로필 사진을 바꾸고 상태메시지를 바꾸는 사람이 있다. 남자든 여자든 프로필과 상태메시지를 지나치게 자주 바꾸면 유리멘탈, 자존감이 낮아 보인다. 인기 있는 유행가 가사는 모조리 상태메시지에 적어 놓는 것도 마찬가지다. 본인은 유행에 민감한 센스를 보이려 하는 것 일지 몰라도, 지나치게 유행에 휘둘리는 사람처럼 보일 수도 있다는 사실. 그런 사람은 연애하기 꽤 피곤하다는 사실을 알자. 그러니 멋진 남자가 되기 위해선 프로필과 상태메시지를 자주 바꾸는 일은 그만둬야겠지? 그걸 통해서 당신의 기분을 굳이 표현하려는 노력도 말이야.



3. 몸매 노출, 재력 노출. 척척척은 금지.
: 여성들이 남성의 재력을 보긴 한다. 몸짱도 좋아한다. 하지만 그런 건 은근히 드러날 때 훨씬더 매력적인 법. 굳이 본인의 몸매나 재력을 뽐내는 프로필 사진을 해 놓는 남자들은 여성들이 가장 꺼려하는 타입 이라는 사실을 명심하자. 당신의 프로필은 안 그럴거라고? 안그런 척 하며 뽐내려는 그 의도는 당신만 모를 뿐 모두가 아는 사실일 수도... 만약 소개팅녀가 굳이 스타벅스 컵 옆에 명품백을 올려 놓고 ‘커피한잔의 여유’라는 식의 사진을 올리던지, ‘너무 바쁜 스케줄’이라고 하며 차 핸들의 브랜드를 노출시킨다든지 하는 사진이 많은 여성이라면, 일단 생각 한 번 더해보고 만나는 게 좋을 거다. 그녀는 남자를 볼 때 ‘수준’이란걸 늘 염두하는 여성일수도 있다. 그 격차를 사랑으로 메꿀수 있단 착각은 금물.



4. 뽀샵 수정은 절대로 금지!
: 뽀샵 많이한 사진을 좋아하는 남자들은 없을거다. 그런 사진 수정을 즐기는 여자를 만나면 상당히 피곤하다는 사실도 이미 알려진 사실이다. 그런데 요즘엔 남자들도 뽀샵을 꽤 한다는 얘기가 있다. 그건 절대로 금물! 뭐든지 자연스러운 게 좋다. 지나치게 멋지고 아름다운걸 표현하기 보단, 차라리 표현하지 않는 걸 더 선호한다는 건 남자든 여자든 마찬가지니까.



5-6. 유형별 프로필 사진의 비밀 (물론 확률의 문제, 조크가 섞여 있습니다)


- C.U(클로즈업)

 이목구비를 강조한 얼굴 클로즈업 사진, 피부나 이목구비엔 자신이 있지만 얼굴이 크거나 어깨가 넓어 전체적인 실루엣이 별로인 경우가 많다.


-F.S 혹은 L.S (풀샷 혹은 롱샷)

얼굴이 작고 팔다리가 길어 실루엣에 자신이있는 경우. 하지만 실물은 피부나 이목구비가 별로일 가능성이...


- B.S(바스트 샷)강조

상체 몸매에는 자신이 있지만 하체비만일 경우가 대부분이다.


- E.C.U(익스트림 클로즈업)

신체의 일부 부위에 자신이 있는 경우. 특히 다리나 가슴라인 등의 성적인 자극을 일으키는 사진을 많이 찍는 여자일 경우, 외모에대한 낮은 자신감을 성적매력으로 커버하려는 경향이 있을지도 모른다. 어쨌거나 일벌들을 거느린 여왕벌이 되고싶은 심리야 매한가지니까.


- BG(배경 샷) 

자신의 외모 대신 아름다운 풍경이나 그림을 메인사진으로 해놓는 경우, 뭔가 있어 보일 것 같지만 사실 뭐 없는 경우가 많다. 90프로 이상은 외모에 자신이 없어서 그런 경우가 많다. 물론 나머지 10프로가 있다. 그녀들은 굳이 미모를 뽐내지 않아도 좋은 연예인급 미모일수도. 그런데 굳이 외모에 휘둘리는 것 보단, 오히려 여행사진이나 예술작품사진을 올려 놓는 경우 그걸 통해 취향을 맞춰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 누가 봐도 과거사진을 올려 놓는 경우

옛 사진을 지나치게 강조하는 사람들은 현재 상태가 욕구불만인 상태일 확률이 꽤 높다. 갑자기 살이 쪘거나 나이가 들어보인다거나 하는 이유 등으로.




Tip  상태메시지나 프로필사진은 은근히 중요하다. 물론 자기만족이긴하지만, 잘나온 프사로 바꿨을 때 생전 연락없던 사람들이 갑자기 말을 걸거나 하는 걸 한 번이라도 경험한 사람들이 꽤 있을거다.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할 일 없이 카톡친구 리스트를 검색해 본다. 남자들이 그렇듯 여자도 마찬가지. 그리고 남자들만 소개팅 전 프로필 사진을 보는 시대는 지났다. 현재 사진 뿐 아니라 프로필 사진 히스토리까지 검색해 보는 여성들의 수가 엄청나다. 멋진 남자란 디테일을 아는 남자! 허세용 사진을 지나치게 많이 교체하는 등으로 매력을 굳이 반감시키지말자.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