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이성의 호감을 사는 대화법 : 부린 듯 안 부린 듯 부린 끼
(ip:)
  • 작성일 2017-02-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43
평점 0점


1. 상대방의 목소리를 들을 땐 몸을 앞으로 기울여라.
: 대화의 기본은 듣는 것. 잘 듣고 있다는 건 상대의 이야기와 목소리에 그만큼의 관심을 갖고 있단 증거다. 아무리 리액션이 중요하다지만, 지나치게 잘 듣고 있다는 리액션을 할 경우 다소 가식적인 인상을 줄 수 있다는 걸 아는지. 몸을 조금 앞으로 기울여서 그녀와 대화하는 것만으로 충분하다. 자연스레 그녀의 눈과 마주치게 될 거고, 그녀 역시 당신을 좀 더 자세히 관찰하게 될 거고, 그녀의 마음속엔 당신의 바로 옆에 앉아 얘기하고 싶은 욕심이 자연스레 생겨날 지도 모르는 것! 그럴 때를 대비해 달콤한 향수나 바디로션을 늘 뿌려두는 것도 좋은 센스다.




2. 상대방 대화의 말꼬리는 당신 대화의 말머리로 활용하기.
: 누군가에게 선물을 할 때 가장 기본 법칙이 있다. 내가 주고 싶은 선물 말고 상대가 받고 싶은 선물을 골라야 한다는 거다. 대화도 마찬가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선 상대가 듣고 싶어 하는 주제의 얘기를 해야 하는 게 중요하다. 아무리 목소리가 좋고 말을 잘한다고 해도 당신이 하고 싶은 얘기만 한다면 그건 웅변가가 될 뿐. 대화는 소통이다. 소통이 이어지기 위해선 그녀가 당신의 말을 잘 받을 수 있게 받기 편한 얘기를 전달하는 것도 중요하단 걸 명심하자.




3. 눈웃음은 호감표시의 지름길. 거북스럽지 않은 미소로 대하기.
: 이성에게 인기 있는 사람의 공통점 중 하나는, 눈웃음을 잘 짓는 단 거다. 그 눈꼬리에 끼가 철철 흐르고 있는 것. ‘나는 그런 눈매를 갖고 있지 않아!’라고 자포자기하지말자. 눈웃음은 얼마든지 연습에 의해 만들어지기도 하니까. 대화를 나눌 때 표정이 왜 중요하냐고? 같은 피자를 시켜도, 피자를 웃으며 건네는 배달원을 만나면 기분이 좋아진다. 메시지도 중요하지만 그 메시지를 딜리버리(배달) 하는 방식도 중요하단 얘기다. 말로하는 대화를 제외한, 웃음이나 제스처와 같은 것으로 전달하게 되는 소통을 전문용어로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라고 한다. 함께 있는 시간동안 그 모든 노력을 다하는 당신을 보며 호감이 생기지 않을이 있을까?  




4. 20%의 디스로 80%의 공감을 돋보이게 하기
: 말 잘하는 사람들의 대화를 잘 들어보면, 상대방 디스와 자기 디스를 아주 적절히 잘 활용하고 있단 걸 알 수 있다. 특히 상대를 은근히 골려주는 대화법을 구사해서 상대로 하여금 자기 변명을 하게끔 만든다면 일단 대화의 승기를 잡은 것 이다. 적당한 디스는 분명히 멋진 화법의 기본이지만, 여기서 명심해야 할 건 디스를 할 소재는 상대의 장점 중에서 활용해야 한다는 거다. 바꿔말해, 20프로의 디스를 하기 위해서라도 상대의 장점을 찾아내어 80프로 공감하는 능력을 갖춰야 한다는 얘기기도 하다.




5. 익숙함이 무서운 법. 그가 대화를 하고 싶을 때 당신을 찾게 하라.
: 단 한 번의 대화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기란 쉬운 게 아니다. 지나치게 의욕적으로 대화에 임하지 말자. 오버는 망함의 지름길이다. 한 번의 대화로 모든 걸 끝내겠다는 완벽한 센스 대신, 이번 대화로 다음 대화를 이끌어 내야겠다는 적당한 센스만 있어도 대화는 성공한 거다. 익숙함은 무섭다. 그녀가 기쁠 때나 슬플 때나 당신을 먼저 떠올리게만 만들어도 승기는 당신의 것 이다.




6. 그녀를 자극시키는 터치는 때와 장소에 맞게.
: 늑대들의 대화 법 중 하나가, 대화를 할 때 은근 슬쩍, 자연스런 터치를 하는 거란 건 꽤 유명한 얘기다. 그런데 정말로 고수급의 늑대는 그 터치를 실행해야 할 장소와 시간을 제대로 알고 있다. 그런 의미에서 영화관은 아주 좋은 장소다. 영화가 시작되기 전 광고시간이야말로, 그녀와의 거리를 훅 하고 좁힐 절호의 찬스다. 적당한 귓속말로 그녀를 간지럽히는 건 좋지만, 변태같은 스킨십은 금물이란것만 명심하면 될 듯 하다.




TIP 이성을 공략하기 위한 완벽한 비법은 존재하지 않는다. 공략하고 싶게끔 만드는 멋진 이성이 되는 게 유일한 방법이다. 대화도 마찬가지다. 완벽하게 그녀를 공략하게 해주는 대화법 같은 건 세상에 없으니 당신의 현재 화법에 자신감을 더 가져보자! 명심하자. 능숙한 선수는, 여자를 사냥하는 사냥꾼 대신 그녀에게 사냥을 당하는 아주 맛있는 먹잇감이 되는 것에 익숙하단 사실을.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