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썸에서 연인으로, 남자들이 보내는 몇가지 신호!
(ip:)
  • 작성일 2017-05-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89
평점 0점





- 자, 이제 우린 썸 에서 연애로 넘어가고 싶어!

썸만 타던 사람들이 연애로 넘어가고 싶어 하는 순간이 있다? 그들이 보내는 신호.




1. 쳐다보는 눈빛이 바뀐다.
: 꿀 떨어진단 얘긴 괜히 하는 게 아니다. 카페에 앉아 있는 커플을 보면 그들이 서로를 쳐다보는 것만으로도 애정의 척도를 판가름 할 수 있다. 진심어린 호감은 눈빛을 바꾼다. 그런데 한 가지 비밀이 있다. 진지하게 쳐다보는 눈빛, 당신에게서 눈을 땔 수 없는 시선만 있는 게 아니다. 그가 당신을 정말로 사랑하고, 당신이 너무너무 예뻐 죽겠다면, 가끔은 당신을 제대로 쳐다보지 못하는 순간이 발생할 수도 있다. 그러니 누군가 당신의 눈을 제대로 못 마주치고 있다면 어설프고 자신감 없는 바보라고 여기지 말고, 그의 진심을 다시 한 번 들여다 볼 것!




2. 당신에게 투정과 질투가 심해진다.
: 좋아하게 되면 상대를 더 알고 싶어지는 게 정상이다. 상대를 알고 싶어진단 말은 상대의 일상에 더 깊숙하게 개입하고 싶단 거다. 쿨한 거리감 유지도 사랑의 일종이라고 얘기하면 할 말 없지만, 당신에게 엄청나게 호감을 가진 사람은 도무지 쿨 해 질수가 없다. 그래서 당신이 연락을 조금만 안 받아도, 만남을 조금만 피하는 것 같아도 투정이 심해진다. 당연히? 당신이 다른 남자를 만나는 것에 대해서도 은근 슬쩍 불만을 얘기한다. 그런 모습이 귀찮지 않고 귀엽다면? 당신이 먼저 손을 내밀어 봐도 좋을 것. 




3. 연애형태 및 이상형에 대한 질문이 늘어난다.
: 자신이 좋은 남자친구 같은지, 혹은 넌 연애할 때 좋은 여자친군지 끊임없이 물어본다면 그가 연애를 하고 싶어하는 거다. 당신과 함께 있는 미래를 상상해 볼수록 궁금한게 많아지기 때문. 그래서 당신이 좋은 여자인지, 우리가 잘 맞을 커플인지 확인하고 고백하려는 신중남들이 많다.




4. 연애상담을 시작하는 남자.
: 가끔 이런 남자들도 있다. 옛 연애 이야기를 하면서 자긴 어떤 남자친구였다고, 내 사랑은 정말 순수하고 진실 됐다고 어필하는 남자들 말이다. 대부분 이럴 경우 여성들은 그들이 내게 맘이 없기 때문에 다른 여자 이야길 한다고 오해하지만, 실은 그렇지 않다. 그들은 그 얘기를 통해 자기가 진실한 사랑에 관심 있는 남자임을, 사랑에 상처받은 불쌍한 영혼임을 강조하는 거다. 다소 어리석은 자기어필이라 할 수 있겠지만...




5. 그와 나의 메시지 비율이 80:20 정도다.
: 원래 메시지를 보내지 않던 그가 메시지를 보내는 빈도수가 잦아진다? 그럼 그가 내게 가진 호감도가 높아졌음을 확신해도 좋다. 당신보다 먼저 당신의 일상을 궁금해 하고, 당신의 답변이 늦더라도 그의 답장엔 결코 버퍼링이 없다면? 무조건 무조건이다. 그는 지금 이시간에도 당신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을 터...




Tip : 남자들의 진심은 의외로 간단히 드러난다. 바로 당신을 절대로 불안하게 만들지 않는다는 것. 그가 아무리 스펙이 좋고 외모가 출중한 남자라고 해도, 당신을 불안하게 만드는 남자는 당신에게 좋은 남자가 아닐 거다. 반하지 않았단 증거니까.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