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클럽에서 만난 인연. 썸 타지 말고 연애 하는 방법은?
(ip:)
  • 작성일 2017-06-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8
평점 0점


본문에는 그녀라고 기재했지만 '그'도 해당할 수 있으니 남녀불문 클럽에서 만난 그 남자, 그 여자의 심리가 궁금하다면 필독!!



1. 그녀의 뮤직플레이어 리스트를 확인하라.
: 당신도 그녀를 모르고 그녀도 당신을 모른다. 그녀를 파악하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 그건 바로 음악리스트를 보는 거다. 심지어 클럽에서 만났으니 구실은 충분하잖아? 대체로 자주 듣는 플레이리스트는 개인의 취향을 확연이 드러내게 돼 있다. 그러면 이 클럽에 오게 된 계기가 정말로 음악이 좋아서인지, 혹은 그저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지에 대해서도 파악이 가능하니 1석 2조!




2. 원나잇은 절대로 금지다! 두 번 금지다!
: 물론 원나잇으로 사랑이 급격히 진전되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분위기에 취해 하룻밤을 즐겼다간, 영원히 그 하룻밤의 추억만 안고 살아가야 하는 아쉬움을 남겨야 할지도 모른다. 잠을 자고 나서도 그녀에게 휘둘리지 않을 자신이 있는 고수가 아니라면, 웬만해선 원나잇은 피하는 게 좋다. 아무리 당신이 진심을 다했다고 하더라도, 그녀는 분명 당신을 가벼운 남자로 생각할 게 뻔하기 때문이다.




3. 그녀의 휴대번호부에 ‘ㅇㅇ클럽’라는 번호가 많은지 검색해 볼 것.
: 이성을 즐겨 만나는 남녀들이 전화번호를 저장하는 방법, 그건 바로 이름 뒤에 ‘ㅇㅇ클럽’와 같은 식으로 만난 장소와 시간을 메모해 놓는 거다. 그녀가 클럽에서 당신과만 대화를 했을지, 아니면 수 많은 남자들과 대화를 나눴을지, 그래서 몇 개의 전화번호를 줬는지 궁금하다면 몰래 검색을 실행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거다. 하지만 이건 되도록.... 그리 추천하진 않겠다. 아예 그런 집착을 안 갖는게 좋기 때문이다. 솔직히 그녀가 당신을 원오브뎀 으로 생각하면 또 어떠한가. 그 후보군들 중에서 당신이 최종적으로 그녀를 쟁취하면 되는거다. 첫눈에 당신에게만 사랑에 빠지길 바라는 것 역시 엄청난 욕심일지도...




4. 한 번 더 클럽에 가보자. 컨셉라운지 에서 열리는 콘서트라도 OK.
: 음악으로 시작된 인연, 음악으로 이어나가는 게 자연스럽다. 맛있는 걸 먹고, 영화를 보는 데이트에 질린다면 콘서트나 클럽을 다시 한 번 더 가보길 추천한다. 혼자와서 둘이 돼어 나갔던 그 날을 추억하며,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 거다. 커플 운동화나 커플의자 등 튀지않는 커플 아이템을 하나 쯤 준비해서 많은 사진을 찍어놓는 것도 좋을 것.




5. 사귀자는 것에 큰 의미를 두지 말 것.
: ‘우리 사귈래?’라는 말에 큰 의미를 둘 필욘 없다. 사귀자는 말도 없이 하고 싶은 걸 다 하고 떠나버리는 먹튀도 많지만, 사귀자 해놓고 금방 헤어지자고 얘기하는 조루형 연애 역시 빈번하기 때문이다. 특히 클럽을 좋아하는 감성형 여자라면, 기분에 취해 사귀자는데 동의했다가 금방 그 기분에서 빠져나와 당신에게 이별을 고할지도 모르는 일이다. 그녀에게 휘둘리지 않는 방법은, 그녀의 마음을 확실히 분석하는 게 아니다. 당신이 관계의 주도권을 잡는거다. 그러니 ‘그녀가 사귀자고 하면 받아줄까요?’, ‘그녀의 속내는 뭘까요?’라는 의문은 이제부터 금물이다. 달면삼키고 쓰면뱉는 주체는 바로 당신이란걸 명심하자.





TIP 클럽에서 만난 사람과 특별한 인연이 될 거란 기대를 섣불리 하진말자. 예전 클럽이야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왔다지만, 요즘은 음악을 좋아하는 여우도 많고 그런 여우와 어울리는 늑대들도 많다. 사실 선수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 썸이나 원나잇 말고 연애를 하는 방법? 당신이 썸이나 원나잇을 안하면 그만이다. 아주 간단하지 않은가.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