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연애칼럼 만남

연애칼럼 만남

연애칼럼 만남

게시판 상세
제목 줄 듯 말 듯, 은근히 내게 관심을 주는 그. 츤데레 공략법!!
작성자 아프리모 (ip:)
  • point 0점  
  • 날짜 2017-06-09
  • recommend click
  • 노출 수 2000


츤데레 공략법!

도대체 츤데레가 뭐길래. 그는 내 마음을 이리도 빼앗아 가버린 걸까. 줄 듯 말 듯, 은근히 내게 관심을 주는 그. 츤데레를 공략해보자.




■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츤데레라고 다 같은 츤데레가 아냐.
: 그들이 츤츤거리는 이유를 알아야 공략하기가 수월하다. 당신에게 마음이 있지만 표현하는 게 서투른 츤데레 인건지, 그저 아무상대에게 츤츤거리는 걸 즐기는 남자인지 제대로 파악하자. 확인하는 건 간단하다. 츤츤거리는 메시지의 내용대신, 메시지의 양을 확인하는 것. 




■ 어디로 튈지 모르는 얌체볼이 되자

:그가 딱딱한 벽 같이 느껴진다고? 그럼 난 얌체볼이 되면 그만이다. 그가 예상할 수 있는 리액션 대신, 전혀 생각하지 못한대로 행동하는 거다. 오랜시간 츤데레 생활을 한 남자들은 본인의 행동을 대하는 상대방의 리액션을 어느정도 예측가능하다. 그래서 계속해서 츤츤거릴 수 있는 것. 그런데 어디로 튈지 모르는 얌체볼 마냥, 계속해서 그에게 새로운 리액션을 보여준다면 그 역시 본인의 딱딱함을 풀 수 밖에 없을 거다. 얌체볼을 더 이상 다른 곳으로 튀지 않게 하려면 본인이 스폰지가 되는 게 최선일 테니까.




■ 그는 킹콩 나는 제인. 위기에 처한 뒤 도움을 청하라.
: 츤데레들은 고릴라만큼이나 정상적인 대화가 불가능한 종족이다. 하지만 그 역시 인간이라는 것. 평소에 제대로 표현하지 않는 츤데레들은 실은 그 딱딱한 껍질안에 대단히 예민한 알맹이를 숨기고 있다. 그러니 당신이 위기에 처한 걸 그냥 보고 지나칠 수 없을 것. 그저 도움만 청하는 건 자립심이 떨어져 보이므로 절대 금지지만, 도움을 청하기 전에 당신의 위기를 그에게 보여준다면, 오히려 그가 적극적으로 당신에게 다가올지도 모른다. 곤경에 처하는 당신을 볼 수 없단 핑계로 영원히 당신곁에 있겠다는 고백을 할지도?




■ 부탁보단 쟁취. 공격은 최고의 수비다.
: 츤데레 남들이 겉으론 강해 보이지만, 실은 매사에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남자들에 비해 약하고 여린 존재다. 상처받는 것과 상처 주는 걸 둘 다 무서워하는 남자일 경우가 허다하다. 혹은 여성을 대하는 방법에 자신이 없어서 적극적이지 못하고 수동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다. 그러니 그가 당신 마음에 든다면, 좀 더 적극적으로 그에게 다가가는 건 어떨지. 당신이 매력을 느낄 정도의 남자라면 이미 많은 여성들이 그에게 매력을 느끼고 있을 지도 모르는 일이다. 그러니 수동적으로 그가 당신에게 고백해오기만을 바라기 보단, 당신이 직접 그에게 고백을 하는 것도 좋겠다. 츤데레 남들의 특징 중 하나는, 그렇게 솔직담백하게 자신의 감정을 전달 해 오는 사람에게 매력을 느낀다는 거니까.  




Tip 당신이 츤데레에게 빠지는 이유. 그건 아마도 그의 속에 감춰진 진정성 때문일 거다. 요령으로 점철된 바람둥이와는 달리, 겉으론 티를 내지 않지만 속으론 제대로 익은 그런 츤데레들의 달콤한 열매를 따먹고 싶단 욕망에 불이 붙는 것. 그런 츤데레들을 대할 땐 절대로 머리를 쓰지말지어다. 괜히 어설픈 짱구를 굴리며 분석하다간, 츤데레들은 당신에게 아예 정을 끊게 될 테니까. 츤데레를 공략하는 비법? 그건 그들이 갖지 못한 저돌적인 솔직함으로 무장하는 길 밖에 없다! 정공법이 최고!





첨부파일 줄듯말듯.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 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