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모 본사 공식스토어] 아프리모의 홈페이지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연애칼럼_만남

 

게시판 상세
SUBJECT 내 썸녀 왜 그러는 걸까요 3탄
WRITER (ip:)
  • POINT 0점  
  • DATE 2018-01-31
  • RECOMMEND 추천하기
  • VIEWED 648

썸녀 그러는 걸까요 3


C군의 사연

그녀를 만난 어느 데이팅 이었습니다. 요즘 많이들 하잖아요. 저도 친구들따라 가볍게 해봤어요.

제가 지금 30 초반이거든요. 근데 나이를 먹을수록 원하는 이성 만나는 쉽지 않더라고요. 딱히 자연스런 자리는 없고,

클럽이나 술자리에서 만나면 가볍게 끝이 버리고. 소개팅도 맘에 드는 사람은 없고...

그래서 제가 직접 소개팅을 주선하자(?) 라는 의미로 데이팅 앱에 가입을 했죠. 생각보다 괜찮은 사람이 많더라고요.

물론 인연은 아니었지만...



그러다 그녀를 만나게 됐습니다. 그녀 역시 초반부터 제게 호감을 표시했어요. 대화가 너무 통하더라고요.

물론 사진 상의 외모도 스타일이긴 했지만... 밤낮 가리지 않고 계속되는 대화가 너무 즐거웠습니다.

만나기도 전에 카톡을 그렇게 많이 처음이었어요. 그리고 운명의 오프라인 데이트 . 즐거웠습니다. 그녀도 즐거워 보였구요.

3 정도 만났을까... 그녀가 갑자기 만남을 피하는 느껴졌습니다. 바쁘다는 핑계였죠.

, 제게 마음이 떠났겠거니...했는데, 이게 웬걸. 오히려 온라인 상의 연락은 늘어난 아니겠습니까.

바빠서 만나는 사람치곤 너무 자주 카톡을 하고, 저를 싫어하는 사람치곤 저와의 대화를 너무 즐거워 하는 겁니다.


그녀와 썸이 맞나요? 그녀는 그러는 걸까요.

 



당신은 대화형 챗봇? 오프라인보단 온라인 당신이 편한 그녀


남녀가 썸을 타는 이유가 뭘까요. 굳이 연애가 아니라 말이죠. 사실 어중간한 마음이기 때문이겠죠.

확실히 반하진 않았는데, 그렇다고 남주긴 조금 아깝기도 하고, 조금 연락해보면 반할 같기도 한데,

영원히 그러진 않을 같기도 하고...


내리는 소나기도 아니고, 그렇다고 여름내 엄청 쏟아지고 마는 장마도 아니고, 비가 내리는 건지 내리는 건지,

우산이 필요 없을 정도로 아주 살짝만 내리다가도 갑자기 빗줄기가 강해져서 우산을 미처 챙긴 아침을 후회하기도 하고,

다시 기분 좋게 같다가도 빗방울이 떨어져 새로 입은 옷을 젖게 만드는 축축함...!!!

그런 애매한 날씨가 바로 인겁니다. 생각만 해도 짜증납니다.



그런데! 그런 날씨, 아니 썸을 정말로 즐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C군이 만났던 그런 여자분 같은 사람들 말이죠.

대부분 그런  사람들은 이성과의 대화 자체의 재미를 즐기는 사람들, 그러니까 영어 단어로 ‘플러팅(Flirting)’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요.

플러팅이란 플럿(Flirt) 하는 행위, 혹은 그걸 하길 즐기는 사람들을 말하는데, 바람둥이란 뜻입니다.

행동적인 것도 포함하지만, 주로 말빨이 좋은 사람들을 칭할 많이 쓰죠.

그들은 썸이 끝났든 진행중이든 상관없이 그저 대화자체를 즐길 뿐이에요.



대화라도 즐긴다는 , 나한테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 아냐? 하는 기대감을 가지게 만드는 그들의 기술입니다.

그러니 기대감을 갖진 말아요. 그대로 당신과는 ‘대화’만 즐기는 좋을 뿐이랍니다.

지금도 그녀가 당신과의 대화를 즐긴다고 했죠? 그정도로 당신이 좋을 뿐입니다. 만약 만나서도 엄청나게 좋았다면,

그녀가 당신을 만나려고 했겠죠. 당신의 외적 매력엔 별다른 감흥을 느끼고 있단 얘기에요.

손잡고싶다, 안고싶다, 키스하고 싶다와 같은 욕망을 당신에겐 품을 수가 없는 겁니다.

평생 얼굴도 마주 않고 대화만 하며 없잖아요? 그러니 그녀에게 가지고 있는 미련을 버리세요.


결심을 방해하는 그녀와의 대화라면, 과감히 차단하는 추천합니다.

‘나쁜 사람도 아닌데 차단하면 그렇지 않아?’라는 합리화로 당신의 미련을 포장하진 말고요.

바람둥이 분을 가게 만들 정도로 대화를 있는 기술이 당신에겐 있어요. 그런 대화의 기술로 훨씬 괜찮은 여성을 얼마든지 만날 수도 있으니,

어서 다른 사랑을 찾도록 해요. 물론 그녀를 만날 당시의 당신의 외모, 옷차림이나 헤어스타일, 그리고 향수 등을 점검하는 시간은 나쁘지 않아요.

빛좋은 개살구도 별로지만, 포장이 별로인 선물도 인기 없거든요.    

 

FILE 내썸녀왜3.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COMMENTwriter password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