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아프리모, 신제품 올인원 힐링&어필 출시
작성자 아프리모 (ip:)
  • point 0점  
  • 날짜 2020-10-14
  • recommend click
  • 노출 수 43783

아프리모에서는 스킨케어와 톤업 기능을 하나로 담은 남자 올인원 로션 '어트랙션 올인원 힐링&어필'을 새롭게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15%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남성의 피부는 피지 분비량이 많은 동시에 수분량은 적으며, 면도·음주·흡연으로 예민해지기 쉬운 특성이 있다. 따라서 여성 화장품이 아닌, 남성 피부에 맞춘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아프리모에서는 남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편리한 피부 케어를 제공하는 남자 올인원 로션 '어트랙션 올인원 힐링&어필'을 런칭하며 화제로 떠올랐다.

아프리모는 누적 판매 70만 개 기록을 세운 온라인 향수 1위 브랜드다. 최근에는 제품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하는 중이다.

이번 아프리모 신제품 '어트랙션 올인원 힐링&어필'은 스킨·로션·에센스 등 복잡한 스킨 케어 단계를 통합하고, 상황에 따라 톤업 기능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듀얼 타입으로 완성했다. 용량은 각각 50mL씩 총 100mL로, 크림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시원하고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힐링'과 자연스러운 톤업을 도와주는 '어필'로 구성했다.

먼저 힐링은 식물 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충분한 영양분을 전달하며, 미백·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고된 하루의 끝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천연 에센셜 오일의 향이 힐링을 선사한다. 어필은 미백·주름개선에 자외선 차단(SPF50+, PA++++)까지 더해 3중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화이트 머스크향을 포함해, 중요한 일정이 있는 날 남자의 매력과 자신감을 업그레이드해준다.

아프리모 측에서는 남자 올인원 로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8월 한 달간 아프리모 오리지널 50mL와 올인원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정상가 93,000원에서 15% 할인한 79,000원에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3일부터 아프리모 공식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첨부파일 올인원.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 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