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향수 브랜드 ‘아프리모’, 2019 롭스 러브 H&B 어워드 ‘뉴페이스’ 부문 수상
작성자 아프리모 (ip:)
  • point 0점  
  • 날짜 2019-12-03
  • recommend click
  • 노출 수 1078




향수 브랜드 아프리모는 ‘2019 롭스 러브 H&B 어워드’에서 뉴페이스(New Face) 부문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2019 롭스 러브 H&B 어워드’는 미용과 건강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드럭스토어 롭스(LOHB’s)가 2019년 한 해 동안 부문별 판매량, 고객 만족도를 기준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브랜드를 시상하는 행사다. 롭스의 브랜드 어워드는 협력사와의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아프리모 측은 입점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판매 실적과 고객만족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뉴페이스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아프리모는 2013년에 설립된 향수 브랜드로 ‘이성이 좋아하는 향수’, ‘SNS 화제의 향수’ 등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아프리모의 향수수는 2019년 향수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국내 향수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향수 라인은 데일리로 쓰기 좋은 아프리모 오리지널, 러블리함이 묻어나는 로맨틱, 관능적이고 지적인 느낌을 주는 미드나잇, 힙하고 트렌디한 핫스터프, 럭셔리한 향의 골드, 살 냄새처럼 은은하고 부드러운 더바디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프리모 지정근 대표는 “이번 2019 롭스 러브 H&B 어워드에서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감각적인 페로몬 향수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첨부파일 제목-없음-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 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