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아프리모, 신제품 핫스터프 보틀 버전 출시
작성자 아프리모 (ip:)
  • point 0점  
  • 날짜 2020-10-14
  • recommend click
  • 노출 수 39407



20-30대의 젊은층 타깃으로 트렌디한 향수 문화를 선도하며, 이들의 솔직하고 열정적인 이성문화를 지지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AFRIMO)`가 자사의 인기 향수 ‘핫스터프(Hot Stuff)’ 보틀 버전을 3일 공식 출시했다.


아프리모의 ‘핫스터프’는 기존에 포터블 버전으로 트위스터 용기에 담아 40ml 용량에 선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하게 된 보틀 버전은 기존 용량에 10ml를 추가한 50ml의 넉넉한 양에 세련된 디자인을 가미했다.

핫스터프 보틀 버전은 점점 더 강렬해지는 당신의 존재감을 표현한 감각적인 그라데이션을 병 디자인에 접목시켜 매력을 한층 높였다. 론칭을 기념해 아프리모에서는 8월 한 달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핫스터프 보틀 전용 가죽 케이스를 증정한다.

아프리모의 핫스터프는 사람들의 뜨거운 시선이 모이는 곳의 끝에 서있는 당신, 그 사람의 강렬하고 섹시한 향기를 표현했다. 즉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해낼 수 있는 향기로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완성시켜 준다.

남성용 향수인 아프리모 '핫스터프' 옴므는 강렬하고 섹시한 이미지의 남성을 떠오르게 하는 향기다. 탑노트는 베르가못, 레몬, 만다린, 미들노트는 진저, 쟈스민, 파촐리, 베이스노트는 샌들우드, 머스크로 조화를 이루어 개성을 드러낸다.



여성용 향수인 아프리모 ‘핫스터프’ 팜므는 매혹적이고 섹시한 이미지의 여성을 떠오르게 하는 향기다. 탑노트는 베르가못, 만다린, 오렌지 블로썸, 미들노트는 미모사, 쟈스민, 터키쉬 로즈, 일랑일랑, 튜베로즈, 베이스노트는 파촐리, 베티베르, 파우더리 머스크 향이 존재감을 드러내는 향기로 어우러진다.

아프리모 관계자는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드러낼 수 있는 자사의 핫스터프 향수가 제품의 특징을 살린 보틀버전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이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자사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페로몬 향수 전문 아프리모는 나만의 시그니처, 주인공이 되고픈, 기억을 불러오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깊은 교감, 일상 그리고 우리의 상상 속 고귀한 순간을 향기로 재현해낸 코스메틱 브랜드다. 해냈다. 최대 7시간 지속되는 오드퍼퓸 등급에 엄선된 향료를 사용한 고퀄리티의 향수를 선보이며 현재까지 누적판매 70만개를 이뤄낸 온라인 향수 1위 브랜드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Z6G5P4UA3

 


첨부파일 핫스터프.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윤**** 2023-04-29 0점
    수정 삭제 reply
    스팸글 기존에 계속 사용하던 핫스터프 재구매하러 왔는데 안보이네요 꼭 구매하려 합니다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 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