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뷰티앤부티 시즌2, 슬리피가 사용한 아프리모 향수 화제
작성자 아프리모 (ip:)
  • point 0점  
  • 날짜 2018-06-05
  • recommend click
  • 노출 수 8023



 



지난 14일 방송된 동아TV ‘뷰티앤 부티 시즌2’에서 아프리모 향수가 소개되었다.

아프리모는 다양한 오프라인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매혹적인 향을 개발하여 이성의 호감도를 한층 높여주는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최근 SNS상에서 입소문을 타며 품절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쇼미더머니와 고등래퍼에 출연했었던 가수 슬리피가 향수를 뿌리고 일반인 여성과의 소개팅에서 아프리모의 효과를 지켜보는 실험카메라가 진행되었다.

실험에 참가한 일반인 여성은 향수를 뿌리기 전 슬리피와의 소개팅에서 10점만점 중 2점의 낮은점수로 슬리피에 대한 호감도가 낮은 것을 드러낸 반면, 아프리모 향수를 뿌린 후에는 “남자답고 섹시한 느낌”을 받았다며 호감도가 상승한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스튜디오에서 실험 카메라를 지켜보던 연예인 패널들은 “샴페인을 마시는 듯 시원한 향.” “뿌리니까 괜히 끼부리고 싶다.”, “자신감이 생긴다.” 등의 호평이 이어졌다.

아프리모는 오리지널, 로맨틱, 핫스터프, 미드나잇 총 4종의 향으로 구성되어 때와 장소에 맞게 향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뷰티앤 부티 시즌2 방송에서 소개된 슬리피 향수는 섹시한 느낌의 “아프리모 핫스터프” 인 것으로 알려졌다.

뷰티앤부티 시즌2에서 소개된 아프리모 향수는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제목 없음-2.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 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