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아프리모 향수, 서울시립대 성년의날 프로모션 블라인드 테스트, 인기향수 선정
작성자 아프리모 (ip:)
  • point 0점  
  • 날짜 2019-06-04
  • recommend click
  • 노출 수 7819




류창선 기자 = 향수 브랜드 ‘아프리모’가 지난 20일 서울시립대에서 성년의날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끝마쳤다.

이날 진행된 아프리모 성년의날 프로모션 ‘LOVELY COMING OF AGE DAY’ 에서는 향수 5종 블라인드 테스트 및 SNS 인증샷 이벤트, 아프리모 향수 시향존 등을 통해 아프리모 정품 향수를 포함한 뷰티제품과 간식세트, 장미꽃등 다양한 상품들을 학생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가 개최되었다.

특히 메인 이벤트로 진행된 향수 5종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는 아프리모 향수를 포함하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인기 남자향수 5종”을 대학생들에게 시향 하도록 한 뒤, 가장 마음에 드는 향기가 나는 모델에게 스티커를 부착하여 투표하도록 하였다.

 그 결과 "아프리모 로맨틱 포 맨”이 전체 득표율 39% (150명 투표진행)을 얻어 20대가 가장 선호하는 남자향수 1위로 선정되었다.

아프리모 로맨틱 포 맨을 1위로 뽑은 여대생들은 “다른 향수보다 은은하고 꾸미지 않은 느낌.”, “남자친구가 있다면 선물해주고 싶다.”, “여자들이 좋아할 향기.” 등을 이유로 꼽았다.

성년의 날은 20대의 성년들이 성인의 권리와 의무, 책임을 가지고 독립적인 사회인으로 인정받게 되는 날이다. 아프리모는 ‘올해 성년이 되는 대학생들을 축하하고 좋은 추억을 함께 하고자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말했다. 이어 “매년 개최하고 있는 성년의날 프로모션에서 20대 학생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주는 만큼, 사람들이 아프리모에 대해 좀 더 쉽게 이해하고 제품을 고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에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처: 환경일보



첨부파일 썸네일-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 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