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연애칼럼 만남

연애칼럼 만남

연애칼럼 만남

게시판 상세
제목 멋진 남자들을 만나기 위해 버려야할 잘못된 tip들. -1
작성자 아프리모 (ip:)
  • point 0점  
  • 날짜 2019-03-28
  • recommend click
  • 노출 수 662




 알파메일(늑대 집단의 계층에서 최고 우두머리 수컷이라는 뜻으로, 강한 이미지의 남성을 지칭한다)을 차지하려는 경쟁은 치열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잘못된 상식을 갖고 남자를 대하는 여자들이 많다. 알파메일을 마음껏 요리하는 여자가 되기 위해선, 다음의 오류부터 바로잡아야 한다.




 



Q. 절대로 남자에게 먼저 고백해선 안 된다?

A. 아니다. 먼저 고백하고 싶다면 얼마든지 해도 좋다. 아니, 해야 한다.

 

 고백은 남성의 전유물이 아니다. 여성도 얼마든지 고백을 할 수 있다.

 아무리 마음에 들어도 남자에게 먼저 관심을 보이면 안 된다., 먼저 고백했다간 백 프로 남자가 먼저 질려한다. 라는 말이 많다. 대다수의 여성들은 그런 말을 믿는다.

하지만 반은 맞고 반은 틀린 말이다. 먼저 관심을 표시했다가 실패한 여성들이 많은 이유는 여성이라서가 아니다.

 

 먼저 고백한 행동으로 벌어진 사단이 아니란 얘기다. 애초에 당신에게 관심이 없는 남자에게 고백을 해서 그런 것일 뿐 이다.

이건 입장을 바꿔 생각해보자. 전혀 관심 없는 남성이 아무리 멋들어지게 고백을 한다해도 그 고백을 받아줄 여성이 얼마나 있을지.

 

 여자가 먼저 다가갈지 말지 고민하기 시작했다는 건, 이미 남자보다 여자가 더 안달이 나있다는 증거다.

그 감정에 대한 갈무리가 완벽하지 않는 이상, 고백 받을 남자도 고백의 주체인 여자의 마음을 모를 리가 없다. 그런데 그걸 알면서도 남자가 먼저 움직이지 않는다면?

그건 그 남자가 애초에 여자에게 관심을 두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당연한 말이지만, 그런 상태에서 고백을 해봤자 실패한다. 요약하자면,

여성남성에게 먼저 다가간 행동 그 자체가 문제가 아니었단 말이다. 오히려 남자가 애매한 태도를 보이고 있을 경우에는,여자가 먼저 고백을 하는 편이 낫다.

그 편이 그 남자의 마음을 확인하기 빠르기도 하고.



 



 남자가 애매한 태도를 보이는 이유 첫 번째, 당신이 만나고 있는 남자가 대단히 자존심이 강한 경우다.

여성에게 인기가 많은 한 친구를 예로 들면, 그는 소개팅 후 절대로 먼저 연락을 하지 않는다. 여자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가 아니다.

오히려 마음에 들수록, 앞으로의 관계를 위해 연락을 기다린다. 남자가 다가오기만을 기다리는 수동적인 여자에게 마음을 열지 않으려는 남자들은 꽤 많다.  

 

 그가 소심한 남자일 경우에는 더더욱 여자의 고백이 절실해진다. 상처를 주고받길 두려워하는 남자는 의외로 많다.

내가 고백하면 받아 줄지, 괜히 부담 주는 건 아닐지, 조금 더 감정이 쌓여야 고백이 성공할지 당신을 사랑하는 마음이 더 클수록 표현하길 겁내는 거다.

그러니 남자가 당신의 일상을 궁금해 하고 맛있는 걸 사주려 노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백하지 않는다면, 남자답지 못하게 왜 이리 질질 끌어? 대신 먼저 용기를 내보는 건 어떨까?



 



 물론, 그 후에 시련이 닥칠 수도 있다. 그가 소심남이 아닌, 소심남 코스프레를 하고 있는 나쁜남자 일 수도 있으니까. 그렇다고 해도, 당신이 먼저 표현을 하는 게 훨씬 나은 선택이다. 후회를 남기지 않기 위함이기도 하고, 어중간한 관계를 지속하며 그의 속내를 관찰하는 시간은 전혀 쓸모없기 때문이다.

 

 지금도 알 수 없는 그의 마음이 시간이 지난다고 확인될 리는 없다. 애초에 당신에게 마음이 없는 채로 간만 보고 있는 남자라면, 이후에도 당신에게 마음을 열 가능성도 없다.

그러니 고민이 된다면 한 번 질러 보는 게 속 편한 선택이다. 성공한다면 축하할 일이고, 실패한다 해도 한 바탕 실컷 울고 난 후 남자를 고르는 필터를 하나 얻게 될 테니까.

 

첨부파일 썸네일.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 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