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모(Afrimo) 본사 공식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소셜 리뷰 작성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드립니다
인스타그램 5,000원, 블로그 5,000-10,000원
리뷰 작성하기
  • 아프리모, 파우더리향 모티브로 한 신제품 `아프리모 클래식` 런칭

    아프리모

    성년의 날을 앞두고 성년의 날 선물로 남자 향수와 여자 향수 등 다양한 `향수`의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젊은 층을 타겟으로 트렌디한 향수 문화를 선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AFRIMO)`가 향수 신제품 `클래식`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아프리모 브랜드 첫 런칭 당시 출시됐었던 `클래식` 제품은 단종 후, 고객들의 문의 및 재출시 요청이 쇄도했다. 이에 아프리모에서는 그 당시 `클래식`의 가장 큰 특징이었던 `파우더리향`을 모티브로 신제품 `클래식`을 런칭했으며, 5월 6일부터 아프리모 공식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아프리모 측은 `유행을 타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변함없이 당신과 조화를 이루는 향수`라는 컨셉으로 신규 런칭한 `클래식` 제품에 과거와 오늘, 그리고 언젠간 흘러가는 당신의 시간과 변치 않는 클래식의 감성을 담았다고 전했다. 어느 특정한 시대에 치우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클래식`은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의 향수로, 유럽의 클래식한 건축물이 현시대와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것처럼 과거에서 현재까지 가장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의 향기를 재현해냈다. 프랑스의 예술품을 그려내는 듯한 아르누보 감성의 우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클래식`은 고급스러운 고전미가 느껴지는 베이지 컬러와 세련된 현대미를 담은 골드의 조화로 고풍스러움과 모던함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다양한 향료 중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이성에게 가장 호감도 높은 향료를 선정하여 개발한 향수 `클래식`은 남자 향수인 `클래식 옴므`와 여자 향수인 `클래식 팜므` 2종으로 출시됐다. `클래식 옴므(남성용)`는 순수하고 따뜻한 남성을 떠오르게 하는 향으로 ▲탑노트-베로가못, 복숭아 ▲미들노트-장미, 릴리, 제라늄 ▲베이스노트-머스크, 베티베르로 구성돼 있다. `클래식 팜므(여성용)`은 온화하고 차분한 여성을 떠오르게 하는 향으로 ▲탑노트-베로가못, 레몬 ▲미들로트-장미, 목련, 쟈스민, 녹차 ▲베이스노트-앰버, 우디, 머스크로 구성돼 있다. 아프리모에서는 신제품 향수 `아프리모 클래식` 런칭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클래식`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향수 공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프리모 관계자는 "아프리모 브랜드 런칭 당시 출시된 `클래식`을 신규 런칭했다"며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파우더리향`을 모티브로 한 만큼, 언제 어디서나 변함없이 자연스럽게 조화되는 클래식의 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향수 전문 브랜드 `아프리모`는 향수를 통해 나만의 시그니처와 주인공이 되고픈 욕구, 사랑하는 사람과의 깊은 교감, 일상, 상상속의 고귀한 순간,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순간을 향기로 재현해냈다. 온라인 향수 1위 브랜드로, 최대 7시간 지속하는 오드퍼퓸 등급과 엄선된 향료만을 사용한 다양한 향수 제품으로 누적 판매 70만 개를 이룬 바 있다.

    전체보기

  • 아프리모, 성년의 날 맞이 `스무 살, 특별한 너를 축하해` 이벤트 진행

    아프리모

    아프리모(AFRIMO)는 오는 5월 7일까지 성년의 날(5월 20일)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아프리모는 최대 7시간 지속하는 오드퍼퓸 등급 및 엄선된 향료를 사용, 누적판매 70만개를 기록한 코스메틱 브랜드다. 아프리모의 `스무 살, 특별한 너를 축하해` 성년의날 이벤트는 올해 성년이 되는 2001년 생 연인, 친구, 지인을 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함께 한 추억을 나누고, 앞으로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전하며 사연을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응모된다. 이벤트 3명은 당첨자는 5월 8일 발표할 예정이다. 사연을 쓴 신청자 및 사연의 주인공인 성년을 맞이한 2001년 출생자까지 총 6명에겐 스테이크 및 와인 풀코스와 대형 꽃다발을 증정한다.  또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전문 사진작가의 사진촬영과 아프리모 오리지널 남녀 1세트를 전원에게 선물한다. 이 외에도 당첨자 및 동반인 전원에게 행사 당일 놀랄만한 시크릿 선물도 함께 준비돼 있으며, 당첨자자들을 위한 행사는 5월 14일이어질 예정이다. 아프리모 관계자는 "성년의 날을 맞아 올해 성인이 된 고객분들을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계획하게 됐다"며 "당사를 이용하는 많은 분들이 자신만의 시그니처 향기로 더욱 성숙한 모습을 드러낼 수 있도록 다양한 향수를 연구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출처: 매일경제 (http://www.mk.co.kr)

    전체보기

  • 아프리모, 특별구성 페로몬 향수 최대 30% 할인 이벤트

    아프리모

    트렌디한 향수문화를 선도하고 20~30대 젊은 층의 솔직하고 열정적인 이성문화를 지지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는 계절의 여왕 봄을 맞아 데이트나 여행 등 외부활동을 즐기는 로맨틱한 연인들을 위해 둘 사이의 애정과 호감도를 높여줄 페로몬 향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아프리모 공식 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성에 따라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특별구성 상품은 오리지널 50㎖+로맨틱 40㎖로 구성된 2종 세트(남녀선택)와 로맨틱 40㎖+미드나잇 40㎖+핫스터프 40㎖로 구성된 포터블 3종 세트(남녀선택) 등이다.아프리모 관계자는 “로맨틱한 계절 봄을 맞아 3월 정기 아프리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성별에 맞게 한정 특별 구성된 남자향수, 여자향수 페로몬향수로 연인 간의 애정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이어 “아프리모의 페로몬향수는 다양하게 구성된 남성과 여성을 대상으로 한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이성에게 호감 있는 향으로만 선별한 제품으로, 다양한 장소 및 상황에 적합한 향취를 개발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덧붙였다.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전체보기

  • 아프리모, 로맨틱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특별 패키지 최대 30% 할인

    아프리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아프리모 로맨틱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오는 1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특별 패키지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별 패키지는 기존 2종과 3종 할인세트에 화이트데이 한정 특별 구성을 추가했으며, ▲기존 실속세트(로맨틱 향수 40ml·핸드크림 50g·쇼핑백, 7만9000원) 2가지 버전(로맨틱 남자, 로맨틱 여자) ▲설렘과 특별함을 담은 2종 세트(오리지널 향수 50ml·로맨틱 향수 40ml·화이트데이 카드·쇼핑백, 9만9000원) ▲남자친구를 위한 세트(로맨틱+미드나잇+핫스터프 남자 3종 세트·쇼핑백·드라이 플라워·초콜릿, 14만9000원) ▲여자친구를 위한 세트(로맨틱+미드나잇+핫스터프 여자 3종 세트·쇼핑백·드라이 플라워·초콜릿, 14만9000원) 총 5가지이 있다.특히 화이트데이 한정 무료증정 기프트에는 제품을 담기만 해도 완벽한 포장을 자랑하는 `아프리모 고급 쇼핑백`과 사랑 가득한 `스페셜 카드`, `꽃과 달콤한 초콜릿`이 포함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만 증정한다. 아프리모의 화이트데이 특별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모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아프리모 관계자는 "화이트데이가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로 마음을 표현하는 날인만큼 연인들의 애정과 호감을 높여줄 수 있는 페로몬향수가 인기가 많다"며, "아프리모 페로몬향수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이성에게 호감 있는 향으로만 선별된 제품으로 사용 장소와 상황에 따라 적절히 사용할 수 있어 화이트데이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출처: 매일경제 (https://www.mk.co.kr/)

    전체보기

  • 페로몬 향수 브랜드 ‘아프리모’, 2019 롭스 러브 H&B 어워드 ‘뉴페이스’ 부문 수상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 브랜드 아프리모는 ‘2019 롭스 러브 H&B 어워드’에서 뉴페이스(New Face) 부문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2019 롭스 러브 H&B 어워드’는 미용과 건강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드럭스토어 롭스(LOHB’s)가 2019년 한 해 동안 부문별 판매량, 고객 만족도를 기준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브랜드를 시상하는 행사다. 롭스의 브랜드 어워드는 협력사와의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다.아프리모 측은 입점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판매 실적과 고객만족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뉴페이스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업체에 따르면 아프리모는 2013년에 설립된 페로몬 향수 브랜드로 ‘이성이 좋아하는 향수’, ‘SNS 화제의 페로몬 향수’ 등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아프리모의 페로몬 향수는 2019년 향수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국내 향수 1위’를 차지한 바 있다향수 라인은 데일리로 쓰기 좋은 아프리모 오리지널, 러블리함이 묻어나는 로맨틱, 관능적이고 지적인 느낌을 주는 미드나잇, 힙하고 트렌디한 핫스터프, 럭셔리한 향의 골드, 살 냄새처럼 은은하고 부드러운 더바디 등으로 구성돼 있다.아프리모 지정근 대표는 “이번 2019 롭스 러브 H&B 어워드에서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감각적인 페로몬 향수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전체보기

  • 아프리모 페로몬향수 신제품 오리지널 시즌2 출시

    아프리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가 기존 오리지널 향수를 리뉴얼한 신제품 ‘오리지널 시즌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아프리모의 ‘오리지널 시즌2’는 기존 아프리모 오리지널을 리뉴얼 해 탄생한 제품이다.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오리지널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되, 향을 압축해 이전보다 향수의 지속력을 높였다.‘익숙한 하지만 새로운 오늘을 위한 특별함을 담아낸 향기’라는 기존 오리지널 콘셉트를 유지하면서, 제품력은 더욱 업그레이드한 것이다.또한 포근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살린 패키지 텍스처도 돋보인다. 해당 제품은 오는 11월 1일부터 아프리모의 공식 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11월부터는 롭스 매장에 신제품 ‘더바디’와 함께 입점돼 더욱 많은 소비자와 만난다.이와 관련해 아프리모 관계자는 “자사의 모든 제품은 사람의 체취를 닮은 머스크 향료를 사용한다.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이성에게 호감도가 높은 향료를 이용해 개발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지널 시즌2’는 기존의 향을 압축해 더욱 깊이감 있는 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한편 아프리모는 2~30대의 젊은 층을 타겟으로 트렌디한 향수 문화를 선도하는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다. 다양한 남자 향수, 여자 향수 라인업을 형성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몰에서 알아볼 수 있다.[매경닷컴]

    전체보기

  • 아프리모 페로몬향수, 랄라블라 전국매장 공식 입점

    아프리모

     [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매력적인 향기와 다양한 컨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프리모 페로몬향수가 10월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 입점됐다.랄라블라에 입점된 아프리모 향수 라인은 오리지널, 로맨틱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롭스, 올리브영에 이어 랄라블라까지 국내 페로몬향수 브랜드 중 최초로 드럭스토어 3사에 입점되었다.아프리모는 고객이 페로몬향수를 거부감 없이 접할 수 있도록 대중적이면서 다양한 컨셉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향료 개발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하여 폭 넓은 고객층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 때문에 이번 랄라블라 입점은 고객의 관심과 이목을 끌고 있다.아프리모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기념하여 “10월 한달 간 랄라블라 매장 방문 시, 아프리모를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며 “시향을 원하는 고객 문의가 많았는데, 이제 가까운 랄라블라 매장에서 아프리모의 베스트셀러 2종을 직접 시향 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아프리모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10월 한달 간 최대 32%까지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더욱 손쉽게 할인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할인 이벤트 및 자세한 랄라블라 매장 정보는 아프리모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출처 : 에듀인뉴스(EduinNews)(http://www.eduinnews.co.kr)

    전체보기

  • 아프리모 페로몬향수, 10월 ‘ 올리브영 전국 직영몰’ 413개 매장 추가 입점

    아프리모

      오는 10월, 페로몬향수 브랜드 아프리모가 전국 413개 올리브영 매장에 추가로 입점하게 되었다. 현재 아프리모는 전국 533개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 되어있으며, 오는 10월부터 입점 되는 413개 매장까지 총 946개의 매장에 입점이 확정되었다. 최근 눈길을 끌고있는 아프리모 향수는 ‘매혹적인 향기’와 ‘다양한 컨셉의 향’으로 호감도를 높이고 다양한 개성을 표현 해 준다는 콘셉을 가지고 있다.아프리모 관계자는 "폭 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대중의 관심과 이목을 끌고 있어, 이성 유혹 향수라는 수식어가 생길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프리모 향수는 아프리모 로맨틱, 아프리모 오리지널 2가지 라인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자유롭게 시향 후 구매 가능하다.자세한 입점 매장정보는 아프리모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전체보기

  • 아프리모 페로몬향수, bj 이설, 강태리 등 100여명의 인플루언서 참여한 신제품 ‘더 바디’ 런칭행사 성황리에 개최

    아프리모

       지난 30일 성수동에 위치한 월 서울에서 ‘아프리모 더 바디(the body) 런칭행사’가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이번 런칭 행사는 국내브랜드 아프리모 페로몬향수의 6번째 신제품인 ‘더 바디’를 소개하는 자리로, 본연의 살냄새를 강조하는 향수인 만큼 행사장 안은 감각적이고 내추럴한 무드로 연출되었다.또한 행사장에는 bj 이설, 강태리 등 유튜버, 현직모델 등 100여명의 인플루언서들이 행사에 참여해 자리를 빛낸 것으로 전해졌다. 당일 아프리모 론칭 행사 현장에서는 시향존, 포토존, 수채화 이벤트, 케이터링존 등 다양한 이벤트존을 운영하며 인플루언서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바디의 유연함과 살 냄새를 강조한 향수를 표현하기 위해 댄싱 나인에서 활약했던 현대무용가 이루다와 함께 더 바디의 유려함과 부드러운 향기를 표현하는 깜짝 공연도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현장에서 아프리모의 신제품 ‘더 바디(the body)’를 시향한 인플루언서들은 “은은한 살냄새가 매력적이다.”, “중독성 있는 향수로 한번 뿌리면 계속 맡고 싶은 향.”, “진짜 살냄새처럼 포근하다.” 등 긍정적으로 더 바디를 평가했다.은은하고 포근한 체취를 담은 ‘더 바디’ 향수는 출시 한 달 만에 베스트셀러로 등극할 정도로 반응이 뜨거운 향수로, 아프리모 공식몰을 통해 9월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자세한 내용은 아프리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출처 : 수원일보(http://www.suwonilbo.kr)

    전체보기

  • 아프리모향수, ‘이태원 해밀톤호텔 풀파티’ 프로모션 성공적 개최

    아프리모

      [FAM TIMES(팸타임스)=유현정 기자] 지난 20일, 이태원 해밀턴 호텔에서 아프리모 풀파티 프로모션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아프리모는 ‘다양한 향으로 호감을 어필하는 향기’로 솔직하고 열정적인 이성문화를 지지하고 이를 표현 하고자 하는 브랜드이다. 아프리모는 이러한 컨셉을 통해 20대부터 50대까지 폭 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아프리모는 해밀톤 풀파티라는 컨셉에 걸맞게 클럽이나 여름시즌 인기를 끌고 있는 핫스터프 시향을 준비하며 인터뷰를 진행했다. 아프리모 핫스터프는 중성적이면서 섹시한 느낌의 여자향수, 남자향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인터뷰에서 아프리모 핫스터프를 시향한 풀파티 참가자들은 섹시하고 유혹적인 느낌의 여름과 잘 어울리는 향으로 꼽았다. 인터뷰에서는 ‘여자를 유혹하는 남자의 향’, ‘더 알아가고 싶은 남자의 향’ 등의 긍정적인 답변과 ‘풀파티와 같은 핫한 장소에서 뿌리면 지나가는 사람들이 섹시함을 느낄 것 같다’ 라는 답변을 덧붙였다.   아프리모향수는 지속적인 클럽 및 파티 콜라보를 진행하며 2~30대 연령층의 젊은 에너지를 지지하고 있다. 자세한 풀파티 내용은 아프리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출처: FAM TIMES

    전체보기

  • 아프리모 향수, 살냄새 모티브로 한 신제품 ‘더바디(the body)’ 출시

    아프리모

      8월 1일 아프리모가 신제품 ‘더바디’를 출시했다. 아프리모의 신제품 ‘더바디’는 ‘체취 를 닮은 자연스러운 향기’를 컨셉으로 하여 살냄새처럼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이 특징이다.아프리모 더바디 남자향수는 탄제린, 넛맥의 알싸하고 상쾌한 향의 탑노트와 릴리 바이올렛 로즈의 달콤한 미들 노트, 엠버와 머스크의 부드럽고 딥한 향이 어우러지면서 중성적이면서 편안한 느낌을 주는 향수이다.아프리모 더바디 여자향수는 프루티한 복숭아, 플럼과 같은 상큼하면서 싱크러운 탑노트와 오키드,릴리,로즈,프리지아와 같은 여성스러운 플로럴향 미들노트, 체취같은 머스크 향과 샌들우드의 고혹적인 베이스노트가 어우러지면서 내추럴하면서 여성스러운 체향을 떠오르게 만드는 향수이다.아프리모 더바디는 50ml 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더바디 신제품 런칭을 맞이하여, 8월 한 달간 더바디가 포함된 향수 3종 세트를 24%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향수 3종 세트에는 더바디, 핫스터프, 미드나잇 남자향수 3종, 여자향수 3종, 더바디+핫스터프 2종 set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향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모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출처: 메디컬 리포트

    전체보기

  • ‘내 형제의 연인들’ 키썸이 추천한 ‘여심공략템’ 은

    아프리모

      래퍼 키썸이 친오빠의 생일을 위해 준비한 선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E채널 ‘내형제의 연인들’ 프로그램에서 키썸이 썸녀와 만남을 앞두고 있는 친오빠에게 생일선물 겸 여심을 공략할 수 있는 ‘아프리모향수’를 선물했다. 래퍼 키썸은 해당 제품을 선물하며 “누군가 향수를 뿌렸을 때, 이런 향이 났으면 좋겠다”, “잔향이 잔잔하게 남는 향” 이라며 여자들이 좋아하는 향이라고 소개했다.이 날 방송에서는 키썸의 친오빠 조완호가 현재 만남을 가지고 있는 소개팅녀를 만나 데이트를 하는 과정에서 그녀의 관심을 끌며 호감을 높이는데 성공한 모습을 보여 주었다. 특히 “오늘 뭔가 달라 보인다”, “향수 바꿨어?” 등 향에 관련된 이야기가 나오며 키썸이 선물한 향수가 화제가 되고 있다.내 형제의 연인들에서 키썸이 친오빠에게 선물한 제품은 ‘아프리모 미드나잇’ 제품으로 베르가못의 탑노트, 라벤더향의 미들노트, 바닐라와 머스크향의 베이스노트로 구성돼 있어 부드럽고 은은한 향기가 특징이다. 이런 특징 덕택에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등의 별칭으로도 알려진 제품이다.이러한 아프리모 미드나잇은 젠틀한 남성의 이미지와 섹시한 이미지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남자향수, 여자향수로 각각 구성되어 있다.한편 아프리모는 미드나잇을 포함하여 오리지널, 로맨틱, 핫스터프, 골드 총 5종의 향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프리모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수원일보(http://www.suwonilbo.kr)

    전체보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