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소셜 리뷰 작성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드립니다
인스타그램 5,000원, 블로그 5,000-10,000원
리뷰 작성하기
  • 아프리모, 신제품 노스텔지어 출시

    아프리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AFRIMO)`가 향수 신제품 `노스텔지어`를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가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아프리모 신제품 노스텔지어는 `그리는 마음`을 의미하는 향수로, 누군가에게 `그리움`으로 기억될 당신의 향기를 담아냈다. 불어오는 바람과 흔들리는 갈대 속에서 느껴지는 향기에 떠오르는 한 사람과 지금은 마음속에만 아련하게 남아있는 향기로, 시간이 지나도 잊히지 않고 오히려 선명해지는 그리움을 표현했다.보틀은 부드러운 곡선과 엣지의 조화 속에서 클래식한 가죽끈이 무게를 잡아 줄 수 있게 디자인했으며, 케이스는 서랍 속 그리운 편지지를 떠오르게 하는 앤티크한 슬라이스 케이스로 디자인했다. 아프리모 노스텔지어는 그 남자의 깊고 은은한 향기를 담은 `노스텔지어 옴므(남성용)`와 그 여자의 고혹적인 장미 향기를 담은 `노스텔지어 팜므(여성용)` 총 2종으로 출시됐다.남자 향수 추천 제품인 노스텔지어 옴므는 중성적이고 젠틀한 느낌을 자아내는 프레쉬 허브를 탑노트로, 넛맥, 파촐리의 미들노트와 바닐라, 샌드우드의 베이스노트로 구성돼 있다. 남성적이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나는 향수로, 깊고 무드 있는 남성의 이미지를 떠오르게 하는 향을 담고 있다.여자 향수 추천 제품은 노스텔지어 팜므는 프레쉬 시트러스의 탑노트로 가벼운 느낌을 자아내며, 장미, 아이리스 등 플로럴 계열의 미들노트와 파촐리, 머스크의 베이스노트로 여성스러우면서 포근한 느낌으로 향의 중심을 잡아준다. 우아하고 고혹적인 여성의 이미지를 떠오르게 하는 향을 담고 있다.아울러 아프리모는 가을 향수 추천 제품인 노스텔지어 런칭을 기념해 10월 한 달 동안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텔지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휴대용 향수공병 2개`를 증정하며, 노스텔지어와 함께 `오리지널 시즌2` 또는 `클래식`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10월 5일(월) 정식 런칭한 아프리모 신제품 노스텔지어는 아프리모 공식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한편, 아프리모는 일상과 상상 속 고귀한 순간을 나만의 시그니처 향기로 재현해내며 트렌디한 향수 문화를 선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최대 7시간 지속하는 오드퍼퓸 등급의 엄선된 향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이에 누적 판매 70만 개를 달성하며, 온라인 향수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체보기

  • 아프리모, 신제품 미드나잇 보틀 버전 출시

    아프리모

    향수 전문 브랜드 '아프리모'에서 지난 1일 '미드나잇' 향수의 보틀 버전을 출시했다.또한 출시를 기념한 '오리지널 퍼퓸 핸드크림'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이번 아프리모 신제품 미드나잇 보틀 버전은 기존 트위스터(포터블) 버전에서 용량을 10mL 추가해, 50Ml 용량으로 출시했다. 아프리모의 미드나잇은 자정을 표현해낸 향수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을 달콤한 향기로 홀리며 아득하고 몽환적으로 만들어준다.아프리모 미드나잇 보틀 옴므(남성용) 버전은 달콤하고 중독적인 향기로 섹시하면서도 젠틀한 이미지의 남성을 떠오르게 한다. 전체적으로 베르가못 스위트 시트러스와 라벤더, 화이트 플로럴의 깔끔함이 조화로운 남자 향수다. 마무리는 바닐라와 통카빈의 깊고 그윽한 향으로, 몽환적이고 은밀한 향의 매력을 완성해준다. 아프리모 미드나잇 보틀 팜므(여성용)은 달콤하고 고혹적인 여자 향수다. 베르가못과 레몬의 상쾌한 시트러스 향에 라벤더, 화이트 플로럴이 조화롭게 이뤄져 깨끗한 향이 난다. 여기에 바닐라와 시더우드가 파우더리하면서도 달콤하게 마무리해줘, 럭셔리하면서 섹시한 이미지의 여성을 형상화한 느낌이다.보틀 케이스는 몽환적인 자정의 느낌을 그대로 담아내기 위해 옴므 버전에는 네이비 컬러를, 팜므 버전에는 퍼플 컬러를 아득하게 그려냈다. 특히나 감각적인 그라데이션 디자인을 적용해, 점점 짙어지는 중독 같은 매력을 완벽하게 구현했다.아프리모 측은 이번 보틀 버전 출시를 기념해, 이달 한 달간 특별한 증정 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에 미드나잇 보틀 버전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오리지널 퍼퓸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아프리모의 오리지널 퍼퓸 핸드크림은 아프리모만의 매혹적인 향기를 담았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보습력이 뛰어나다. 옴므·팜므 제품으로 나뉘며, 구매한 향수에 맞춰 제공한다.한편, 아프리모는 일상 속에서 간직하고 싶은 순간들을 향기로 재현하는데 탁월한 경쟁력을 갖춘 코스메틱 브랜드다. 최대 7시간 지속하는 오드 퍼퓸 등급에 엄선된 향료를 사용하며, 누적 판매 70만 개에 빛나는 온라인 향수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아프리모 및 미드나잇 보틀 버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아프리모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보기

  • 아프리모, 신제품 올인원 힐링&어필 출시

    아프리모

    아프리모에서는 스킨케어와 톤업 기능을 하나로 담은 남자 올인원 로션 '어트랙션 올인원 힐링&어필'을 새롭게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15%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밝혔다.남성의 피부는 피지 분비량이 많은 동시에 수분량은 적으며, 면도·음주·흡연으로 예민해지기 쉬운 특성이 있다. 따라서 여성 화장품이 아닌, 남성 피부에 맞춘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아프리모에서는 남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편리한 피부 케어를 제공하는 남자 올인원 로션 '어트랙션 올인원 힐링&어필'을 런칭하며 화제로 떠올랐다.아프리모는 누적 판매 70만 개 기록을 세운 온라인 향수 1위 브랜드다. 최근에는 제품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하는 중이다.이번 아프리모 신제품 '어트랙션 올인원 힐링&어필'은 스킨·로션·에센스 등 복잡한 스킨 케어 단계를 통합하고, 상황에 따라 톤업 기능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듀얼 타입으로 완성했다. 용량은 각각 50mL씩 총 100mL로, 크림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시원하고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힐링'과 자연스러운 톤업을 도와주는 '어필'로 구성했다.먼저 힐링은 식물 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충분한 영양분을 전달하며, 미백·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고된 하루의 끝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천연 에센셜 오일의 향이 힐링을 선사한다. 어필은 미백·주름개선에 자외선 차단(SPF50+, PA++++)까지 더해 3중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화이트 머스크향을 포함해, 중요한 일정이 있는 날 남자의 매력과 자신감을 업그레이드해준다.아프리모 측에서는 남자 올인원 로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8월 한 달간 아프리모 오리지널 50mL와 올인원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정상가 93,000원에서 15% 할인한 79,000원에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3일부터 아프리모 공식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전체보기

  • 아프리모, 신제품 핫스터프 보틀 버전 출시

    아프리모

    20-30대의 젊은층 타깃으로 트렌디한 향수 문화를 선도하며, 이들의 솔직하고 열정적인 이성문화를 지지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AFRIMO)`가 자사의 인기 향수 ‘핫스터프(Hot Stuff)’ 보틀 버전을 3일 공식 출시했다.아프리모의 ‘핫스터프’는 기존에 포터블 버전으로 트위스터 용기에 담아 40ml 용량에 선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하게 된 보틀 버전은 기존 용량에 10ml를 추가한 50ml의 넉넉한 양에 세련된 디자인을 가미했다.핫스터프 보틀 버전은 점점 더 강렬해지는 당신의 존재감을 표현한 감각적인 그라데이션을 병 디자인에 접목시켜 매력을 한층 높였다. 론칭을 기념해 아프리모에서는 8월 한 달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핫스터프 보틀 전용 가죽 케이스를 증정한다.아프리모의 핫스터프는 사람들의 뜨거운 시선이 모이는 곳의 끝에 서있는 당신, 그 사람의 강렬하고 섹시한 향기를 표현했다. 즉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해낼 수 있는 향기로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완성시켜 준다.남성용 향수인 아프리모 '핫스터프' 옴므는 강렬하고 섹시한 이미지의 남성을 떠오르게 하는 향기다. 탑노트는 베르가못, 레몬, 만다린, 미들노트는 진저, 쟈스민, 파촐리, 베이스노트는 샌들우드, 머스크로 조화를 이루어 개성을 드러낸다.여성용 향수인 아프리모 ‘핫스터프’ 팜므는 매혹적이고 섹시한 이미지의 여성을 떠오르게 하는 향기다. 탑노트는 베르가못, 만다린, 오렌지 블로썸, 미들노트는 미모사, 쟈스민, 터키쉬 로즈, 일랑일랑, 튜베로즈, 베이스노트는 파촐리, 베티베르, 파우더리 머스크 향이 존재감을 드러내는 향기로 어우러진다.아프리모 관계자는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드러낼 수 있는 자사의 핫스터프 향수가 제품의 특징을 살린 보틀버전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이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자사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한편, 페로몬 향수 전문 아프리모는 나만의 시그니처, 주인공이 되고픈, 기억을 불러오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깊은 교감, 일상 그리고 우리의 상상 속 고귀한 순간을 향기로 재현해낸 코스메틱 브랜드다. 해냈다. 최대 7시간 지속되는 오드퍼퓸 등급에 엄선된 향료를 사용한 고퀄리티의 향수를 선보이며 현재까지 누적판매 70만개를 이뤄낸 온라인 향수 1위 브랜드다.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Z6G5P4UA3 

    전체보기

  • 아프리모, 신제품 로맨틱 보틀 버전 출시

    아프리모

     2030 젊은층의 솔직함, 열정을 기반으로 하는 이성문화를 지지하는 트렌디한 향수 브랜드 `아프리모(AFRIMO)`가 자사의 인기 향수 제품인 `로맨틱` 향의 보틀 버전을 론칭한다고 밝혔다.아프리모의 `로맨틱` 향수는 기존의 포터블 버전으로 ``팜므(포 우먼)`, `옴므(포 멘)` 버전으로 각각 40ml의의 용량으로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아프리모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감미로운 첫 만남`을 재현한 향수로, 싱그럽고 상쾌하며 깔끔한 향이 특징이다.`로맨틱 팜므`는 상큼하고 달콤한 꽃 향기가 특징이며 사랑스러운 여성을 떠오르게 하고, `로맨틱 옴므`는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향으로 댄디한 남성의 이미지를 연상케 한다. 로맨틱 제품의 기존 트위스터 디자인은 가방, 주머니 등에 휴대하기 용이하며 패션 아이템처럼 감각적인 모습을 자랑한다.또한 기존의 트위스터 로맨틱 향수에 10ml를 더해 총 50ml의 용량으로 로맨틱 보틀버전을 출시, 소장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 모으고 있다. 향수를 사용하는 이가 표현하고 싶은 일종의 `무드`를 보다 감성적으로 보틀에 표현해 냄으로써 로맨틱한 감각을 극대화했다. 특히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설레는 마음을 케이스에 패턴으로 표시하며, 사랑이 점점 깊어지는 그 감정을 결을 그라데이션 무늬로 감각적인 표현을 보틀에 구현해 냈다.로맨틱 향수는 대학교 및 클럽 등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서 엄선된 향료만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향을 맡는 순간 마음이 달콤해지며, 처음 사랑에 빠지는 순간으로 그 기억이 되돌아가는 마법 같은 향이 특징으로 2030 젊은층에게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기존에 로맨틱 향수 포터블 버전을 외출할 때 편하게 휴대했다면, 중량되어 출시된 보틀 버전의 경우 화장대에 두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아프리모에서는 로맨틱 보틀버전 출시를 기념, 7월 한 달간 로맨틱 보틀 제품 구매 고객에게 향후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 및 로맨틱 보틀&포터블 버전 전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관계자는 "자사의 로맨틱 향수는 상큼한 향기로 20대 초반에게는 입문 향수로, 30대에게는 깔끔한 향기를 지닌 향수로 항상 판매 상위권을 차지하는 대표적인 제품"이라며 "보다 많은 분들이 집에서도 편하게 뿌리실 수 있도록 보틀 형태로 출시하게 됐으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한편, 아프리모는 나만의 시그니처 향기로 주인공이 되고자 하는 마음, 좋은 기억을 불러오는 것, 사랑하는 이와의 깊은 정서적 교감, 일상과 우리의 상상 속의 고귀한 순간들을 향기로 구현해 낸 향수 브랜드다. 최대 7시간 지속이 가능한 오드퍼퓸 등급으로 제품을 선보이며, 엄선된 향료를 사용해 현재까지 누적판매 70만개를 기록한 온라인 향수 브랜드다.

    전체보기

  • "아프리모 더바디" 올리브영 공식 런칭

    아프리모

    20-30대 젊은 층의 솔직하고 열정적인 이성문화를 지지하며, 트렌디한 향수 문화를 선도하는 아프리모가 인기 향수 "The body"를 올리브영에 공식 론칭하였습니다.7월 입점을 시작으로 올리브영에서 더욱 많은 아프리모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론칭 기념과 함께 7월 1달간 더바디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더바디 향수는 은은한 살냄새를 모티브로, 사랑하는 사람과 교감했을 때 "상대방이 나에게 느꼈을 향기"를 목표하는 아프리모를 대표하는 향수입니다.한편, 아프리모는 나만의 시그니처, 주인공이 되고픈, 기억을 불러오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깊은 교감, 일상 그리고 우리의 상상 속 고귀한 순간을 향기로 재현하는 국내 대표 향수 브랜드로 최대 7시간 지속되는 Eau de Parfum 등급, 엄선된 향료, "누적 판매량 70만"개를 달성하였습니다.

    전체보기

  • 아프리모, 신제품 클래식 출시

    아프리모

    성년의 날을 앞두고 성년의 날 선물로 남자 향수와 여자 향수 등 다양한 `향수`의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젊은 층을 타겟으로 트렌디한 향수 문화를 선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AFRIMO)`가 향수 신제품 `클래식`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아프리모 브랜드 첫 런칭 당시 출시됐었던 `클래식` 제품은 단종 후, 고객들의 문의 및 재출시 요청이 쇄도했다. 이에 아프리모에서는 그 당시 `클래식`의 가장 큰 특징이었던 `파우더리향`을 모티브로 신제품 `클래식`을 런칭했으며, 5월 6일부터 아프리모 공식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아프리모 측은 `유행을 타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변함없이 당신과 조화를 이루는 향수`라는 컨셉으로 신규 런칭한 `클래식` 제품에 과거와 오늘, 그리고 언젠간 흘러가는 당신의 시간과 변치 않는 클래식의 감성을 담았다고 전했다. 어느 특정한 시대에 치우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클래식`은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의 향수로, 유럽의 클래식한 건축물이 현시대와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것처럼 과거에서 현재까지 가장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의 향기를 재현해냈다. 프랑스의 예술품을 그려내는 듯한 아르누보 감성의 우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클래식`은 고급스러운 고전미가 느껴지는 베이지 컬러와 세련된 현대미를 담은 골드의 조화로 고풍스러움과 모던함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다양한 향료 중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이성에게 가장 호감도 높은 향료를 선정하여 개발한 향수 `클래식`은 남자 향수인 `클래식 옴므`와 여자 향수인 `클래식 팜므` 2종으로 출시됐다. `클래식 옴므(남성용)`는 순수하고 따뜻한 남성을 떠오르게 하는 향으로 ▲탑노트-베로가못, 복숭아 ▲미들노트-장미, 릴리, 제라늄 ▲베이스노트-머스크, 베티베르로 구성돼 있다. `클래식 팜므(여성용)`은 온화하고 차분한 여성을 떠오르게 하는 향으로 ▲탑노트-베로가못, 레몬 ▲미들로트-장미, 목련, 쟈스민, 녹차 ▲베이스노트-앰버, 우디, 머스크로 구성돼 있다. 아프리모에서는 신제품 향수 `아프리모 클래식` 런칭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클래식`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향수 공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프리모 관계자는 "아프리모 브랜드 런칭 당시 출시된 `클래식`을 신규 런칭했다"며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파우더리향`을 모티브로 한 만큼, 언제 어디서나 변함없이 자연스럽게 조화되는 클래식의 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향수 전문 브랜드 `아프리모`는 향수를 통해 나만의 시그니처와 주인공이 되고픈 욕구, 사랑하는 사람과의 깊은 교감, 일상, 상상속의 고귀한 순간,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순간을 향기로 재현해냈다. 온라인 향수 1위 브랜드로, 최대 7시간 지속하는 오드퍼퓸 등급과 엄선된 향료만을 사용한 다양한 향수 제품으로 누적 판매 70만 개를 이룬 바 있다.

    전체보기

  • 아프리모, 2019 롭스 H&B 어워드 수상

    아프리모

    향수 브랜드 아프리모는 ‘2019 롭스 러브 H&B 어워드’에서 뉴페이스(New Face) 부문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2019 롭스 러브 H&B 어워드’는 미용과 건강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드럭스토어 롭스(LOHB’s)가 2019년 한 해 동안 부문별 판매량, 고객 만족도를 기준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브랜드를 시상하는 행사다. 롭스의 브랜드 어워드는 협력사와의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다.아프리모 측은 입점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판매 실적과 고객만족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뉴페이스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업체에 따르면 아프리모는 2013년에 설립된 향수 브랜드로 ‘이성이 좋아하는 향수’, ‘SNS 화제의 향수’ 등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아프리모의 향수수는 2019년 향수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국내 향수 1위’를 차지한 바 있다향수 라인은 데일리로 쓰기 좋은 아프리모 오리지널, 러블리함이 묻어나는 로맨틱, 관능적이고 지적인 느낌을 주는 미드나잇, 힙하고 트렌디한 핫스터프, 럭셔리한 향의 골드, 살 냄새처럼 은은하고 부드러운 더바디 등으로 구성돼 있다.아프리모 지정근 대표는 “이번 2019 롭스 러브 H&B 어워드에서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감각적인 페로몬 향수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전체보기

  • 아프리모, 신제품 오리지널 시즌2 출시

    아프리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가 기존 오리지널 향수를 리뉴얼한 신제품 ‘오리지널 시즌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아프리모의 ‘오리지널 시즌2’는 기존 아프리모 오리지널을 리뉴얼 해 탄생한 제품이다.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오리지널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되, 향을 압축해 이전보다 향수의 지속력을 높였다.‘익숙한 하지만 새로운 오늘을 위한 특별함을 담아낸 향기’라는 기존 오리지널 콘셉트를 유지하면서, 제품력은 더욱 업그레이드한 것이다.또한 포근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살린 패키지 텍스처도 돋보인다. 해당 제품은 오는 11월 1일부터 아프리모의 공식 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11월부터는 롭스 매장에 신제품 ‘더바디’와 함께 입점돼 더욱 많은 소비자와 만난다.이와 관련해 아프리모 관계자는 “자사의 모든 제품은 사람의 체취를 닮은 머스크 향료를 사용한다.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이성에게 호감도가 높은 향료를 이용해 개발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지널 시즌2’는 기존의 향을 압축해 더욱 깊이감 있는 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한편 아프리모는 2~30대의 젊은 층을 타겟으로 트렌디한 향수 문화를 선도하는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다. 다양한 남자 향수, 여자 향수 라인업을 형성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몰에서 알아볼 수 있다.[매경닷컴]

    전체보기

  • 아프리모 향수, 랄라블라 전국매장 공식 입점

    아프리모

     [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매력적인 향기와 다양한 컨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프리모 향수가 10월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 입점됐다.랄라블라에 입점된 아프리모 향수 라인은 오리지널, 로맨틱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롭스, 올리브영에 이어 랄라블라까지 국내 향수 브랜드 중 최초로 드럭스토어 3사에 입점되었다.아프리모는 고객이 향수를 거부감 없이 접할 수 있도록 대중적이면서 다양한 컨셉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향료 개발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하여 폭 넓은 고객층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 때문에 이번 랄라블라 입점은 고객의 관심과 이목을 끌고 있다.아프리모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기념하여 “10월 한달 간 랄라블라 매장 방문 시, 아프리모를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며 “시향을 원하는 고객 문의가 많았는데, 이제 가까운 랄라블라 매장에서 아프리모의 베스트셀러 2종을 직접 시향 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아프리모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10월 한달 간 최대 32%까지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더욱 손쉽게 할인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할인 이벤트 및 자세한 랄라블라 매장 정보는 아프리모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출처 : 에듀인뉴스(EduinNews)(http://www.eduinnews.co.kr)

    전체보기

  • 아프리모 향수, 올리브영 전국매장 공식 입점

    아프리모

     오는 10월, 향수 브랜드 아프리모가 전국 413개 올리브영 매장에 추가로 입점하게 되었다. 현재 아프리모는 전국 533개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 되어있으며, 오는 10월부터 입점 되는 413개 매장까지 총 946개의 매장에 입점이 확정되었다. 최근 눈길을 끌고있는 아프리모 향수는 ‘매혹적인 향기’와 ‘다양한 컨셉의 향’으로 호감도를 높이고 다양한 개성을 표현 해 준다는 콘셉을 가지고 있다.아프리모 관계자는 "폭 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대중의 관심과 이목을 끌고 있어, 이성 유혹 향수라는 수식어가 생길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프리모 향수는 아프리모 로맨틱, 아프리모 오리지널 2가지 라인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자유롭게 시향 후 구매 가능하다.자세한 입점 매장정보는 아프리모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전체보기

  • 아프리모 향수, 더바디 런칭행사 개최

    아프리모

       지난 30일 성수동에 위치한 월 서울에서 ‘아프리모 더 바디(the body) 런칭행사’가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이번 런칭 행사는 국내브랜드 아프리모 향수의 6번째 신제품인 ‘더 바디’를 소개하는 자리로, 본연의 살냄새를 강조하는 향수인 만큼 행사장 안은 감각적이고 내추럴한 무드로 연출되었다.또한 행사장에는 bj 이설, 강태리 등 유튜버, 현직모델 등 100여명의 인플루언서들이 행사에 참여해 자리를 빛낸 것으로 전해졌다. 당일 아프리모 론칭 행사 현장에서는 시향존, 포토존, 수채화 이벤트, 케이터링존 등 다양한 이벤트존을 운영하며 인플루언서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바디의 유연함과 살 냄새를 강조한 향수를 표현하기 위해 댄싱 나인에서 활약했던 현대무용가 이루다와 함께 더 바디의 유려함과 부드러운 향기를 표현하는 깜짝 공연도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현장에서 아프리모의 신제품 ‘더 바디(the body)’를 시향한 인플루언서들은 “은은한 살냄새가 매력적이다.”, “중독성 있는 향수로 한번 뿌리면 계속 맡고 싶은 향.”, “진짜 살냄새처럼 포근하다.” 등 긍정적으로 더 바디를 평가했다.은은하고 포근한 체취를 담은 ‘더 바디’ 향수는 출시 한 달 만에 베스트셀러로 등극할 정도로 반응이 뜨거운 향수로, 아프리모 공식몰을 통해 9월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자세한 내용은 아프리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출처 : 수원일보(http://www.suwonilbo.kr)

    전체보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