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아프리모, 신제품 미드나잇 보틀 버전 출시
작성자 아프리모 (ip:)
  • point 0점  
  • 날짜 2020-10-14
  • recommend click
  • 노출 수 45260

향수 전문 브랜드 '아프리모'에서 지난 1일 '미드나잇' 향수의 보틀 버전을 출시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한 '오리지널 퍼퓸 핸드크림'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아프리모 신제품 미드나잇 보틀 버전은 기존 트위스터(포터블) 버전에서 용량을 10mL 추가해, 50Ml 용량으로 출시했다. 아프리모의 미드나잇은 자정을 표현해낸 향수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을 달콤한 향기로 홀리며 아득하고 몽환적으로 만들어준다.

아프리모 미드나잇 보틀 옴므(남성용) 버전은 달콤하고 중독적인 향기로 섹시하면서도 젠틀한 이미지의 남성을 떠오르게 한다. 전체적으로 베르가못 스위트 시트러스와 라벤더, 화이트 플로럴의 깔끔함이 조화로운 남자 향수다. 마무리는 바닐라와 통카빈의 깊고 그윽한 향으로, 몽환적이고 은밀한 향의 매력을 완성해준다. 아프리모 미드나잇 보틀 팜므(여성용)은 달콤하고 고혹적인 여자 향수다. 베르가못과 레몬의 상쾌한 시트러스 향에 라벤더, 화이트 플로럴이 조화롭게 이뤄져 깨끗한 향이 난다. 여기에 바닐라와 시더우드가 파우더리하면서도 달콤하게 마무리해줘, 럭셔리하면서 섹시한 이미지의 여성을 형상화한 느낌이다.

보틀 케이스는 몽환적인 자정의 느낌을 그대로 담아내기 위해 옴므 버전에는 네이비 컬러를, 팜므 버전에는 퍼플 컬러를 아득하게 그려냈다. 특히나 감각적인 그라데이션 디자인을 적용해, 점점 짙어지는 중독 같은 매력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아프리모 측은 이번 보틀 버전 출시를 기념해, 이달 한 달간 특별한 증정 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에 미드나잇 보틀 버전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오리지널 퍼퓸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아프리모의 오리지널 퍼퓸 핸드크림은 아프리모만의 매혹적인 향기를 담았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보습력이 뛰어나다. 옴므·팜므 제품으로 나뉘며, 구매한 향수에 맞춰 제공한다.

한편, 아프리모는 일상 속에서 간직하고 싶은 순간들을 향기로 재현하는데 탁월한 경쟁력을 갖춘 코스메틱 브랜드다. 최대 7시간 지속하는 오드 퍼퓸 등급에 엄선된 향료를 사용하며, 누적 판매 70만 개에 빛나는 온라인 향수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아프리모 및 미드나잇 보틀 버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아프리모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미드나잇.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 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